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배우 이동욱 새로운 모습 볼 수 있을것"…'배드 앤 크레이지'

등록 2021.12.01 11:45:5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이동욱, '배드 앤 크레이지' 첫방송 앞두고 인터뷰 공개 2021.12.01(사진=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예지 인턴 기자 =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이 드라마 방영 전 인터뷰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1일 tvN에 따르면, 이동욱은 서면 인터뷰를 통해 작품과 동료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이동욱, "'류수열' 통해 배우 이동욱 새로운 모습 보실 것" 2021.12.01(사진=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이동욱은 '배드 앤 크레이지'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김새봄 작가님의 대본이 워낙 재미있어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신선하고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것 같았다"는 대답을 내놓았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이동욱, "스태프들과 감독님, 환상의 파트너" 2021.12.01(사진=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그런가 하면 이동욱은 '출세지향 결과주의 형사' 류수열을 연기하게 된 것에 대해 "배우 이동욱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이동욱, "사우나에서 찍은 수열과 K의 첫만남, 기대" 2021.12.01(사진=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또한 이동욱은 "액션 촬영을 위해 무술팀이 많이 도와주고 있다. 스태프들 및 '워커홀릭' 유선동 감독님과의 호흡도 굉장히 잘 맞는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이동욱, "한지은=촬영장의 수다쟁이, 차학연=분위기메이커" 2021.12.01(사진=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이동욱은 앞서 공개된 '배드 앤 크레이지' 티저 영상에서 자신과의 브로맨스로 관심을 얻은 'K' 역의 배우 위하준에 대해 "처음에는 조금 무뚝뚝한 줄 알았는데 실제 만나보니 항상 깍듯하다. 멋있고 올곧은 매력이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이동욱, "'배드 앤 크레이지' 시청자 분들께 카타르시스 선사할 것" 2021.12.01(사진=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여기에 "특히 하준씨는 준비성이 정말 철저하고, 늘 성실하게 촬영에 임해 내가 연기하는 데도 큰 힘이 된다"고 엄지를 치켜들었다.

이동욱은 이어 한지은, 차학연과의 연기 호흡도 자랑했다. '이희겸' 역으로 본인과 케미를 선보일 한지은에 대해서는 '촬영장의 수다쟁이', '참 밝은 사람'이라고 평가했고, 차학연에 대해서는 '분위기 메이커'라고 밝혔다.

끝으로 이동욱은 "시청자 분들께서 저희 드라마를 통해 현실에서 얻지 못한 대리만족과 카타르시스를 느끼시길 바라며, 제가 연기하는 류수열도 '배드 앤 크레이지'도 모두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hopeyeji@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