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크리스마스는 집에서…'홈파티 디너웨어' 주목

등록 2021.12.08 03:30:00수정 2021.12.08 08:13:4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사내용 요약

크리스마스 한정판 식기 컬렉션 등 봇물
다채로운 아이템…합리적인 가격 행사도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현대리바트 윌리엄스소노마 크리스마스 한정판. (사진=현대리바트 제공) 2021.1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지면서 크리스마스에 근사한 홈파티를 열 수 있는 각종 디너웨어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기업들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식기와 플레이팅 용품들을 대거 공개하고 각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8일 현대리바트는 미국 프리미엄 키친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디너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트워즈, 프렌치 화이트 포셀린, 우드랜드 베리, 나탈레 등 총 4가지 시리즈로 구성된다. 샐러드 볼·접시·머그컵 등 80여개의 식기류에 산타클로스, 크리스마스 트리, 루돌프 사슴 등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이미지와 색상으로 꾸민 게 특징이다.

윌리엄스 소노마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더현대 서울·목동점·대구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위치한 윌리엄스소노마 매장 5곳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에피타이저 접시 7만5000원, 디너접시 3만5000원, 샐러드접시 2만9000원 등이다.

한샘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달 말까지 해외 유명 식기, 조리도구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영국 식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은 최대 50%, 주물팬 브랜드 미국 롯지는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독일 칼 전문 브랜드 우스토프(Wusthof)도 최대 51% 할인 받을 수 있다.

한샘은 또 홈파티 테이블에 제격인 '마리벨 골드 머그'를 원플러스 원으로 판매한다. ▲코지핑크 ▲크림화이트 ▲블루밍그레이 ▲미스티차콜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2개에 2만2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플레이팅에 활용하기 좋은 호주산 캄포나무 통원목 도마는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대림 디움몰에서도 크리스마스를 위한 자수 패브릭 포스터부터 레이스 테이블보, 냅킨 홀더 등 식탁 꾸미기 용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스타 접시, 다용도 우드 쟁반 세트까지 테이블 플레이팅을 돕는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사진=락앤락 제공) 2021.1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락앤락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 파티에 어울리는 쿡웨어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양수냄비(20cm, 메리레드)와 쁘띠웍(22cm, 크림아이보리) 2종 세트로 구성했다. 데꼬르 특유의 복고 감성에 화사한 메리레드, 내추럴한 크림아이보리 색상이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제품은 데꼬르 IH 시리즈 본연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일상에서도 광범위하게 사용하기 좋다. 인덕션,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조리할 수 있고 특히 락앤락만의 특수 공법으로 인덕션에서 기존 냄비보다 40% 높은 열효율을 갖췄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