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 이제훈→문채원, 오디오 영화 탄생…관람 인증샷 공개
[서울=뉴시스] 층 (사진=스토리웨이브픽쳐스 제공) 2021.12.2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준호 인턴 기자 = 오디오 영화의 탄생으로 화제를 모은 '층'이 공개일인 27일 배우들의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네이버 바이브에서 만나는 오디오 무비 '층'은 층간소음이 계속되는 무광 빌라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 프로파일러 '강호'(이제훈)와 경위 '지호'(문채원)가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날 공개된 관람 인증샷은 핸드폰부터 태블릿PC까지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층'을 감상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함께 사건 해결에 나서는 '김강호' 역 이제훈과 '신지호' 역 문채원이 환하게 웃으며 관람 인증을 하는 모습은 작품을 넘어 현실에서도 완벽한 이들의 케미를 실감케 한다.
[서울=뉴시스] 층 (사진=스토리웨이브픽쳐스 제공) 2021.12.2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여기에 헤드폰을 낀 채 '층'의 소리에 집중한 양동근의 모습은 묘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 무광 빌라의 '경비원' 역의 강신일, 입주민이자 '정준하' 역의 정준하와 '박강현' 역 백성현이 함께 '층'을 감상하는 모습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프로파일링 오디오 무비 '층'은 네이버 바이브에 신설된 '오디오' 탭을 통해 오늘(27일)부터 전편을 무료로 만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