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교원KRT, 2월에 떠나는 '무격리 사이판 여행' 상품 출시

등록 2022.01.27 10:16:3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사내용 요약

2월 한정 특별전세기·5성급 켄싱턴 호텔
현지, 귀국 시 모두 자가격리 없는 상품
전원 PCR검사비·현지확진시 치료비 지원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교원KRT, 무격리 사이판 기획전 . (사진=교원KRT 제공) 2022.1.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교원KRT는 해외 여행에 대한 고객 갈증을 해결하기 위해 2월 한정 '무격리 사이판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교원KRT에서 준비한 사이판 여행은 내달 출발이 100% 확정된 상품이다. 인천에서 사이판 티웨이항공 전세기 운항을 통해 항공 좌석이 확보됐다. 숙박은 5성급 켄싱턴 호텔, 코랄오션 리조트 등 사이판 대표 프리미엄 숙소를 이용한다.

출발일은 내달 6일부터 27일까지로 바로 예약이 가능하다. 여행 일정은 목·일요일 출발하는 4박5일 상품과 목요일 출발 3박4일 상품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이판 여행 상품은 현지 및 귀국 시 모두 자가격리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판은 지난해 7월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을 체결한 이후 지금까지 안전한 방역 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백신 2차 접종 완료자에 한해 트래블버블 여행상품을 이용할 때 귀국 시 10일 격리가 면제된다.

오미크론 확산으로 해외 여행 지역이 제한된 상황 속에서 양국 간 자가격리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유일한 여행지다.

교원KRT는 이번 사이판 여행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달러 상당의 여행지원금 ▲코로나19 현지 PCR 검사비용 전액 지원 ▲사이판 입국 후 코로나19 확진 시 치료비 전액 지원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1인당 100달러 상당의 바우처 ▲호텔 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택하는 객실 타입에 따라 슬림카드, 인티니티풀 이용권, 오션프론트룸 업그레이드 등을 추가로 지원한다.

무격리 사이판 여행 상품은 내달 2일 오후 5시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별 판매될 예정이다. 교원KRT 홈페이지 및 여행플랫폼에서도 예약 가능하다.

교원KRT 관계자는 "지난해 여름 사이판 트래블버블 상품 판매 이후 추가 해외 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 문의 및 요청이 지속되었다"며 "올해 선보이는 사이판 상품은 유일한 무격리 여행으로, 작년에 비해 호텔 선택이 다양하고 여행 제약이 적어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KRT는 지난해 사이판, 유럽 등 트래블버블 상품을 선도적으로 운영한 대표 여행사다. 항공사들의 사이판 취항 노선이 확대되고 잠재돼 있던 해외 여행 수요가 차츰 높아짐에 따라 특별전세기를 이용한 사이판 여행 2탄을 마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