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중기소식]지누스, 현대·신세계百 전 지점 최대 20% 할인 등

등록 2022.05.16 16:07:15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지누스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지누스 제공) 2022.05.1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지누스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지누스 제공) 2022.05.16.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16일 중소기업계 소식.

▲지누스는 현대·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서 가정의 달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매트리스를 포함한 프레임과 필로우, 토퍼와 커버 등 지누스의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지누스 포레스트워크 매트리스는 15%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글로벌 청소가전 기업 로보락은 25일까지 G마켓글로벌이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해 자사 인기제품 7종을 최대 23%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로보락 S7 MaxV Ultra(S7 맥스V 울트라), 로보락 S7 MaxV Plus(S7 맥스V 플러스), 로보락 S7 MaxV, 로보락 S7 Plus, 로보락 S7 등 로보락 S7 시리즈 제품과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 로보락 H7 등 총 7종이다.

▲로봇가전 브랜드 에코백스는 연중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에코백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로봇청소기 인기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에코백스의 최신 프리미엄 물걸레 로봇청소기 디봇 X1 옴니와 디봇 X1 터보는 행사기간 한정 20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디봇 T9+의 경우 혜택 적용을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활위생용품 기업 미래생활의 대표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빅스마일 데이'를 맞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1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제품들은 행사기간 내 구매 시 기존가격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무환경 기업 퍼시스는 31일까지 34기 오피스 컨설턴트(OC)를 공개 모집한다. 오피스 컨설턴트는 기업의 업무적, 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오피스 공간을 제안하는 사무환경 전문가다. 현재 100여명의 오피스 컨설턴트가 활동하고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VIP 클럽 홍보대사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16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한 신규 고객이 드롱기 VIP 클럽 웹사이트 가입 시 기존 드롱기 VIP 클럽 멤버를 추천인으로 입력하면 완료된다. 추천인에게 제공되는 선물은 드롱기가 국내 최고 로스터리 업체와 협업으로 선보이고 있는 카페리즈의 커피원두 3종과 에이쓰리바우트의 커피원두 3종 중 하나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피추천인은 드롱기 디스틴타 모먼츠 전기 주전자(화이트), 디스틴타 모먼츠 토스터(화이트), 아이코나 전기 주전자(블루), 아이코나 토스터(블루), 아이코나 전기 주전자(레드), 아이코나 토스터(레드)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국내 최초 부동산디지털수익증권(DABS·댑스) 거래소 카사는 '역삼 런던빌' 매각 여부를 결정하는 수익자 총회를 16~18일 실시한다. 카사 플랫폼에서 전자투표 형식으로 진행된다. 투자자들은 댑스 보유 수량과 동일하게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다. 투표 인원 3분의 2 이상이 찬성할 경우 확정된다. 역삼 런던빌은 2020년 11월 공모 총액 101억8000만원으로 공모를 진행해 카사 플랫폼에 처음으로 상장된 건물이다.

▲247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은 24일부터 6월2일까지 서울 종로구 통의동에 위치한 '아트스페이스3' 갤러리에서 한식기 컬렉션 완성을 주제로 브랜드 전시를 연다. 이번 전시에서 한식기 컬렉션을 완성해줄 하반기 출시 신제품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는 새로운 광고를 출시했다. 새 광고는 매일 마시는 물에 대한 고민을 던지면서 브리타 정수기의 무전원·친자연적성분 필터, 막스트라 플러스(MAXTRA+) 필터를 소개하며 0.2㎜ 이상의 입자까지 케어하는 불순물 및 염소 제거 과정을 보여준다.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이 운영하는 자산을 쌓아가는 인공지능(AI) 일임 투자 '핀트(fint)'는 금융 시장 소식과 핀트의 운용 전략을 소개하는 '핀트레터'를 발행한다. 핀트레터는 한주간의 시황을 되돌아보며 주요 시장 상황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다가오는 한주의 시장 동향을 예측해보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비상교육은 전국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7월16일 '제1회 브이피트(VPEAT) 프리미어 영어능력평가'를 시행한다. 브이피트는 대학수학능력시험과 내신 시험에 출제되는 영어 문제 유형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초·중학생이면 누구나 브이피트 응시가 가능하다. 평가 유형은 리스닝·스피킹, 그래머·라이팅, 리딩으로 구성됐다. 평가 영역은 식별·파악·추론·표현·적용 능력 등 5개 영역으로 이뤄졌다. 객관식 50문항이 출제된다.

▲대교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크리에이터, 비밀 게스트와 사라진 태블릿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담은 '써밋 탐정단'을 방영한다. 써밋 탐정단은 교육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유튜브 라이브 콘텐츠다.

▲라이프·헬스케어 기업 라이온코리아의 어린이 구강 브랜드 '코도모'는 영유아 식품 기업 '베베쿡'과 함께 1년간 '치카치카 캠페인'을 벌인다. 이유식 시작 시기에 맞춰 본격적인 구강 건강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적합한 제품과 올바른 칫솔질 방법 등을 알린다.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를 운영하는 두핸즈는 브랜드 다큐멘터리 '멈추지 않는 도전 가슴 뛰는 미션, 두핸즈'를 공개했다. 다큐멘터리는 '두핸즈의 도전과 미션'을 주제로 제작됐다. 대한민국 최초의 사회적 대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목표를 담았다. 두핸즈의 전신인 두손컴퍼니 창업배경과 품고의 성장과정을 박찬재 대표 외 6명의 구성원들이 인터뷰로 전한다.

▲공간과 사람을 연결하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주식회사 지랩스는 공유공간 운영 솔루션 가젯(GADJET)을 정식 출시한다. 가젯은 지랩스가 운영하는 공유오피스 가라지(GARAGE)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공유공간 운영 솔루션이다. 온라인 계약 체결, 공실과 이용 예약 관리, 청구·증빙 자동 발행, 유료 부가 서비스 결제 등의 업무를 자동화한다.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세나클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름차트의 새로운 버전인 '다랑쉬오름'을 출시했다. 다랑쉬오름은 1차 의료기관의 국가건강검진 시나리오에 맞춰 기능을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수검자 조회와 등록부터 결과 입력, 검진결과 통보까지 병원 전체 검진 업무 처리를 연계해 편의성을 제공한다.

▲음향장비 유통사 사운드캣은  자체 출시한 브랜드 '더 믹스(The Mix)'에서 새로운 음향 악세서리 'AR-2719' 오디오랙을 출시했다. AR-2719는 아이파이 오디오 프로(ifi-audio pro) 시리즈 거치용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비슷한 사이즈의 오디오 제품과도 호환 가능한 오디오랙이다.

▲SCAR 프로젝트 타키온비앤티 강덕호 대표가 조만간 코스피 상장사에 합류한다. 강 대표는 다음주 공식화 될 코스피 상장사의 블록체인 사업부 총괄로 내정됐다. 강 대표가 신규 블록체인 사업부의 총괄을 맡으면서 SCAR 프로젝트도 함께 코스피 상장사에 합류하게 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