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휘닉스 평창 콘도 전 객실 새 단장 7월15일 오픈

등록 2022.06.27 08:15:0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콘도·호텔 장점만 합쳐진 프리미엄 콘도 변신

호텔급 프리미엄 설비와 세련된 인테리어

블루동 콘도 리뉴얼 오픈 기념 스카이 프리미엄 상품 판매

투숙 기간 7월15일~8월31일…서비스 제한없이 이용

스카이 스위트 거실 (사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스카이 스위트 거실 (사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평창=뉴시스] 김경목 기자 = 강원도의 대표적인 산림휴양리조트 '휘닉스 평창'이 블루동 콘도 전 객실을 새 단장하고 7월15일부터 고객을 맞이한다.

27일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콘도는 호텔과 콘도의 장점만 합쳐져 고품격 객실로 변신함으로써 강원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콘도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객실 유형은 2인실 스카이 스탠다드, 3인실 스카이 스위트, 4인실 스카이 로얄, 5인실 스카이 로얄 스위트 등 4개로 구분했고 전 객실에서 콘도의 여유로운 공간을 느낄 수 있게 했고 호텔급 프리미엄 설비와 세련된 인테리어도 장착했다.

객실은 우드 소재와 뉴트럴한 컬러로 휴양 리조트의 차분한 분위기를 표현했고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와 발뮤다 커피포트, 몰튼 브라운 어메니티를 비치해 프리미엄의 품격을 살렸다.

스카이 스위트 이상 객실은 에어 드레서를 갖췄다. 거실은 다도룸과 엔터룸 두 가지 테마로 꾸며져 휴식을 취하는 데 부족함이 없다.

다도룸에서는 좌식 다도 공간에서 차와 숲 전망을 즐길 수 있고 엔터룸에서는 65인치 대형 텔레비전과 4인용 메트리스로 구성된 전용 씨어터 공간에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블루동 콘도는 스카이 콘도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강원도에서 가장 높은 110m 25층 건물이다. 객실수는 259개다.

스카이 로얄 침실 (사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스카이 로얄 침실 (사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블루동 콘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스카이 프리미엄 상품을 판매한다.

리뉴얼 객실과 함께 휘닉스 평창 리조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하다.

워터파크, 루지랜드, 관광 곤돌라 등 유료 액티비티, 식사와 각종 서비스, 셔틀버스가 모두 포함된다.

식사의 경우 호텔 레스토랑의 조·중·석식 뷔페, 호텔 라운지의 와인과 공연, 야외에서 진행되는 비어가든과 캠핑 BBQ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무제한 올인클루시브에 더해 정원 추가 시 동반 소인 1인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투숙 기간은 7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다.

스카이 로얄 스위트 다도룸 (사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스카이 로얄 스위트 다도룸 (사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스카이 콘도 올인클루시브 체험단을 모집한다. 30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에서는 블루동 리뉴얼 기념 상품을 특별 판매한다.

해외 럭셔리 리조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올인클루시브 운영을 국내 리조트 중 처음으로 도입했다.

장시영 영업기획팀장은 "블루동 올인클루시브를 이용하면 일정과 추가 비용에 대한 고민없이 온전히 여행에만 몰입할 수 있다. 특히 인원이 많고 연령대와 취향이 제각각인 가족여행의 경우 올인클루시브가 부담을 덜어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여름 휴가철에는 워터파크 운영 시간을 낮뿐만 아니라 야간까지 연장한다. 강릉 주문진 해변에는 휘닉스 전용 해변을 운영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