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 출시…피부 최적화
저분자 어린 콜라겐 등 함유
[서울=뉴시스] 삼진제약 위시헬씨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 (사진=삼진제약 제공) 2024.05.2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제약기업 삼진제약은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에서 피부를 위한 진피 3대 성분과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피부 진피층에 자리잡고 있는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부원료) 등 진피 3대 성분과 글루타치온을 함유하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를 탄탄하게 받쳐주며, 엘라스틴은 각 콜라겐을 잡아주는 탄성 단백질, 다당류 히알루론산은 콜라겐과 엘라스틴 사이에서 자신의 무게보다 300~1000배 해당하는 수분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글루탐산과 시스테인, 글리신 등 3가지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있는 단백질 글루타치온은 항산화와 노화 방지, 피부 미백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에는 어류의 비늘에서 추출한 저분자 어린 콜라겐이 한 포당 3000㎎ 함유돼 있다.
톡톡 씹히는 식감과 함께 달콤한 젤리 형태로 출시됐다.
위시헬씨 담당자는 "피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을 최적의 황금비로 만들었다"며 "피부 뿐 아니라 체지방 감소, 항산화 등 뷰티에 최적화된 시너지업 포뮬러 제품을 계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