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집이 곧 관리샵"…세라젬, '올인원' 뷰티 디바이스 출시

등록 2024.06.17 08:37:5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듀얼 초음파 등 4가지 기술 탑재

각질 관리, 피부 진정 등 도움…터치스크린 등 편의 요소

[서울=뉴시스] 17일 세라젬은 집에서 전문적인 피부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세라젬 제공) 2024.06.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17일 세라젬은 집에서 전문적인 피부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세라젬 제공) 2024.06.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집에서 편리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기기가 홈헬스케어 전문기업에서 나왔다.

세라젬은 고주파, 초음파 등 피부 건강을 위한 4가지 전문 기술을 탑재한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는 하나의 기기로 탄력, 각질 관리 등 폭넓은 스킨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형 터치 스크린으로 케어 프로그램을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유선 방식을 채용해 고출력을 구현하면서 샷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세라젬이 가진 헬스케어 전문성을 기반으로 ▲각질 케어와 성분 흡수에 특화된 토닝샷 ▲피부 탄력을 위한 퍼밍샷 ▲페이스 라인을 정리해주는 실키샷 ▲피부 진정과 수분 손실 방지를 돕는 카밍샷 등의 기술이 적용됐다. 각 기능별로 개별 핸드피스를 도입하고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헤드부는 괄사형, 돌출형 등 기능에 특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아크포레이션(Arc-Poration) 기술을 활용한 토닝샷은 순간 전압을 통해 피부에 미세한 홀과 흡수 통로를 일시적으로 형성하며 각질을 케어하고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하도록 돕는다.

퍼밍샷은 고주파, 실키샷은 미세한 전류를 통해 각각 탄력과 피부결 정돈을 촉진한다. 카밍샷은 물방울 리프팅 시술에 적용되는 듀얼 초음파 기술로 3, 10㎒ 두 가지 파장의 진동 에너지가 표피와 진피층을 고루 자극해 콜라겐 활성화와 수분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터치스크린을 장착해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퍼스널, 프로페셔널 모드를 포함해 나만의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등 각 기능을 편리하게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영상 기반의 매뉴얼을 제공해 사용자 경험을 강화했다.

아울러 기능과 사용하는 핸드피스가 불일치하는 등 이상이 있을 경우 LED 알람 등 안전성을 위한 기능도 갖췄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는 전국 130여개 웰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과 셀루닉 공식몰을 통해 체험·구매할 수 있다. 세라젬은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셀루닉 공식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셀루닉 X 오셀라스 스파’ 화장품 7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일상 공간에서도 전문적인 수준의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멀티 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4가지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터치스크린 등 편의성도 대폭 강화된 만큼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