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카톡 채널 추가시 영화 관람료 할인…월 2회 1만원
[부천=뉴시스] 정일형 기자 = 부천시 카카오톡 친구 맺기 이벤트(영화 관람료 할인) 홍보문. (사진은 부천시 제공)
[부천=뉴시스] 정일형 기자 = 경기 부천시가 소셜미디어를 통한 시정 홍보를 강화하고 시민의 문화생활이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영화 관람료 할인 사업을 추진한다.
시는 6일부터 롯데컬처웍스와 맺은 제휴 할인 협약에 따라 부천시 카카오톡 친구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시민은 부천점(신중동), 부평점, 부평역점, 부평갈산점 롯데시네마 4곳에서 월 2회 1만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동반 1인도 동일한 가격 혜택을 받는다.
또 매점에서 팝콘 콤보를 구매할 경우 2000원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주중과 주말, 공휴일을 포함한 모든 날짜에 이용할 수 있다.
10인 이상 단체 관람을 신청하는 경우 영화 관람료는 9000원으로 할인되며 매점 단체콤보 세트도 할인된 가격인 5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쿠폰은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 홈 화면에서 내려받아 롯데시네마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예매시 사용하면 된다.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은 현재 22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시민이 해당 채널을 통해 시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롯데컬처웍스와 맺은 협약이 시 카카오톡 채널을 활성화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력이 되길 기대한다"며 "소셜미디어를 기반으로 다양하고 효율적인 홍보와 시정 소식 전달의 필요성이 커진 만큼 앞으로도 민간과 협력해 시민이 더욱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