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프라다 뷰티' 팝업 오픈…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 컬렉션 공개
[서울=뉴시스]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에 국내 면세점 최초로 '프라다 뷰티'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2024.07.08.(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에 국내 면세점 최초로 '프라다 뷰티'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프라다 뷰티의 메가 팝업스토어를 다음달 2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운영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해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프라다 스킨, 프라다 컬러 등 프라다 뷰티의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메가 팝업을 통해 프라다 뷰티는 기존의 전통적인 뷰티에 고객의 기대를 넘어선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구성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 프라다 뷰티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브랜드 주력 제품인 ▲프라다 모노크롬 립스틱(Prada Monochrome) ▲프라다 밤(Prada Balm) ▲프라다 어그멘티드 스킨케어(Prada Augmented Skin) ▲프라다 파라독스(Prada Paradoxe) 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프라다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라다 스카프 참(charm)에 핫 스탬프로 이니셜을 새겨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하는 동안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몰에서 '프라다 뷰티' 제품을 판매한다.
더불어,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볼거리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