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호텔·리조트] 아이들이 좋아하는 '티니핑' '춘식이'와 호캉스 어때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캐치! 티니핑' 협업 패키지 공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카카오와 춘식이·어피치로 꾸민 객실 선봬
캐치 썸머 패키지. (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호텔업계가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해 인기 캐릭터로 꾸민 테마룸, 기념품 등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공개하고 있다.
'캐치! 티니핑' 패키지로 판교에서 호캉스
이번 '캐치 썸머' 패키지는 ▲객실 1박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 조식 3인 이용권 ▲한정판 캐치! 티니핑 캐리어 세트 ▲‘티니핑 유니버스’ 입장권 ▲캐치! 티니핑 네임택 교환권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어린이는 체크인 시 캐리어, 레디백, 스티커 총 3종을 받을 수 있다.
또 '캐치 티니핑 스탬프 미션북'을 통해 호텔 곳곳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미션을 끝낸 어린이 투숙객에겐 키즈 테마 놀이공간 '티니핑 월드'에서 자신의 이름이 들어간 캐치! 티니핑 네임택을 받을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투숙객들은 객실에 어린이 투숙객들이 자신들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는 '키즈 텐트(별도 이용 요금 부과)'를 설치할 수 있다.
춘식이·어피치로 가득찬 방에서 휴가 보낼까
'카카오 프렌즈 앳 JW' 패키지_춘식이 룸.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카카오와 협업해 '카카오프렌즈 엣 JW'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어피치 군단 피치파이브'로 꾸며진 객실에서 머무를 수 있다.
투숙객들은 춘식이와 어피치 캐릭터 인형, 베드 러너, 슬리퍼, 타올, 디퓨저 등 캐릭터 어메니티로 꾸민 디럭스 룸이나 그리핀 스위트에서 1박을 한다.
비치품 외에도 객실 조명, 창문, 벽면, 욕실 거울 등 인테리어 장식에도 춘식이와 피치파이브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다.
패키지엔 한정 출시한 증류주 '서울의 밤(375㎖)' 및 춘식이 비치타올 등 굿즈를 더했다. 굿즈로 제공하는 서울의 밤엔 춘식이와 어피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외에도 치킨, 감자 튀김, 맥주와 주스로 구성한 4인 패밀리 세트를 인룸다이닝으로 제공한다.
미니언즈로 호텔 곳곳 꾸미기도미니언즈 썸머 스플래쉬. (사진=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미니언즈 썸머 스플래쉬. (사진=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미니언즈 썸머 스플래쉬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개봉한 '슈퍼배드 4'의 미니언즈 인형과 쿠션을 카바나, 둥지베드, 썬베드 곳곳에 비치했다.
미니언즈 랩핑 인테리어와 포토존 등 다양한 공간에서 미니언즈를 접할 수 있다.
또 슈퍼배드 4에서 멜빵바지 대신 수트를 입고 악당을 잡는 '에이전트 미니언즈'의 등신대를 설치했다.
미니언즈 썸머 스플래쉬 프로모션은 9월 1일까지 4층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에서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