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시축제 찾은 빈증성 인민회의 "대전시의회 교류 강화"
인민의회 의장 비롯 대표단 11명 시의회 방문
[대전=뉴시스] 조명휘 기자 = 조원휘(오른쪽) 대전시의회 의장이 8일 오후 시의회를 찾은 응웬 반 록(Nguyễn Văn Lộc) 베트남 빈증성 인민의회 의장과 환담하고 있다. (사진= 대전시의회 제공) 2024.08.0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8일 대전시의회에 따르면 응웬 반 록(Nguyễn Văn Lộc) 베트남 빈증성 인민의회 의장을 비롯한 빈증성 대표단 11명은 시의회를 찾아 조원휘 의장 등을 면담하고 양 의회간 우후교류 확대를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조원휘 의장은 "대표단의 방문은 지역 차원의 지속적 교류로, 빈증성의 외국인 투자유치 전략과 대전의 과학기술 활성화 방안 등 경제·과학기술의 정보 공유는 빈증성과 대전의 결속을 더욱 단단하게 해줄 것"이라고 환영했다.
[대전=뉴시스] 조명휘 기자 =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 등이 8일 오후 시의회를 찾은 응웬 반 록(Nguyễn Văn Lộc) 베트남 빈증성 인민의회 의장을 비롯한 대표단과 환담하기에 앞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대전시의회 제공) 2024.08.0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이날 입국한 빈증성 대표단은 대전0시 축제 개막식 참석 및 자매 우호도시 초청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일정을 소화한 뒤 12일 출국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