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강호동·GD·손흥민' 출연 토크쇼 콘텐츠 공개
'하나뿐인 무릎팍박사' 오는 23일 '하나TV'서 단독 공개
![[서울=뉴시스]하나은행은 오는 23일 강호동이 사회를 맡고 지드래곤(G-DRAGON), 손흥민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콘텐츠 '하나뿐인 무릎팍박사'를 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에서 단독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2025.09.16. photo@newsis.com](https://img1.newsis.com/2025/09/16/NISI20250916_0001944957_web.jpg?rnd=20250916155349)
[서울=뉴시스]하나은행은 오는 23일 강호동이 사회를 맡고 지드래곤(G-DRAGON), 손흥민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콘텐츠 '하나뿐인 무릎팍박사'를 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에서 단독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2025.09.16.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조현아 기자 = 하나은행은 오는 23일 강호동이 사회를 맡고 지드래곤(G-DRAGON), 손흥민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콘텐츠 '하나뿐인 무릎팍박사'를 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에서 단독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나뿐인 무릎팍박사는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로 은행(Bank)과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를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뱅크테인먼트(banktainment)'다.
이번 콘텐츠는 전통적인 광고 형식에서 벗어나 하나은행의 광고 모델들이 함께 출연하는 토크쇼 형태로 제작됐다. 국민 MC 강호동이 진행을 맡고, 지드래곤과 손흥민이 출연해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까지의 고민과 어려움을 털어놓고,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지드래곤은 하나금융의 모델이 된 배경에 대해 공개하고 자산관리 비법 등 어디서도 알 수 없었던 자신만의 이야기를 선사한다. 손흥민은 하나금융과 함께 하게 된 특별한 인연과 지난 7년간 함께하면서 느낀 점을 소개하고 자신의 MBTI, 성격유형 등 다양하고 진솔한 에피소드를 공유한다.
이번 콘텐츠 제작에는 황선영 작가 등 무릎팍도사의 전성기를 만든 제작진이 함께 참여했다. 프로그램의 감초 역할을 한 안지환 성우의 나레이션까지 더해져 완성도 높은 콘텐츠가 될 것이라는 기대다.
이날 하나은행 유튜브 공식 채널인 '하나TV'를 통해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하나은행 브랜드전략부 관계자는 "금융권 최초로 시도하는 뱅크테인먼트(banktainment)라는 새로운 도전에 많은 손님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며 "게스트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무릎팍박사처럼, 하나은행도 손님 한 분, 한 분의 고민을 경청하고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