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해외 휴양지, 안 아쉽네…파라다이스시티 연박 호캉스

등록 2020.07.14 16:56:1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2박 이상 시 풍성한 혜택

야외 수영장, 선셋 수영 일품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시티 전경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시티 전경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여름 휴가철인데 해외여행을 못 가는 아쉬움을 파라다이스에서 푸세요."

인천 중구 운서동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 패키지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Enjoy Your Paradise)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해외 유명 휴양지 못잖은, 이국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온 가족이 가성비 높은 여름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다. 2박 혹은 3박 연박 상품이다. 휴식, 미식,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담는다.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권을 성인 2인, 어린이 2인 모두에게 기본 제공한다. 실외 수영장은 탁 트인 영종도 전경을 감상하는 데 최적의 장소다. 특히 저녁 시간대 석양과 함께 즐기는 수영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물놀이 후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1회 이용권,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등을 성인 2인 기준으로 투숙 기간 1회 제공한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 존' '키즈 존' 4인 이용권(박당 1회), 피트니스 2인 이용권(박당 1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제한 무료 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혜택을 준다.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

특히 3박 상품 이용객에게는 호텔 레스토랑과 부대 시설, 각종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준다. 

2박은 8월30일, 3박은 8월29일까지 투숙하면 된다.

성인 2인·어린이 2인 디럭스 룸 기준 2박 60만원, 3박 92만원(이상 세금 별도)부터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시티 전경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시티 전경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기는 데 하루로는 부족하다'는 고객 의견이 많아 연박 패키지를 선보인다"며 "2박 이상 여유롭게 머물며 해외 리조트 이상의 품격과 안전함을 모두 즐기길 바란다"고 권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27일부터 8월16일까지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 이용객 포함 투숙객에게 선착순으로 체크인 시 친환경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라벤더 유기농 손 세정제'를 증정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특급호텔 중 최초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세스코 전문 방역팀이 상주하며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레저 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을 매일 철저하게 소독하며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여기에 호텔 부서별 방역 담당자로 TF팀을 구성해 자체 방역을 추가 실시하고 관리ž감독한다. 

특히 여름철 수영장 이용 안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실내외 수영장을 모두 하루 3회 소독하고, 공용 공간과 대여 물품 등에 대해서도 철저히 위생 관리하고 있다.

정부의 물놀이 안전 지침에 따라 선베드 간 간격을 일정히 유지하고, 시간대별 분산 이용 안내와 락커 거리 두기 배정 등을 시행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