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가민 "장마철 '집콕' 생활에 즐거움 더해줄 스마트기기 추천"

등록 2020.08.13 02:34: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가민 비보액티브 4 시리즈 (제공=가민)

[서울=뉴시스] 가민 비보액티브 4 시리즈 (제공=가민)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코로나19 장기화에 이어 예상치 못한 장마와 태풍까지 겹쳐 강제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고 있다. 여름 휴가를 떠나는 대신 홈캉스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가 하면,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취미생활에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가민은 12일 집콕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아이템 3종을 소개했다.

◇가민 '비보액티브 4' 시리즈, 홈트레이닝시 활용도 만점인 스마트워치

비대면(언택트) 시대에 스마트워치를 활용하면 타인과 접촉하지 않고도 집에서 쉽게 홈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다.

가민에서 출시한 '비보액티브 4' 시리즈는 근력운동, 카디오(심장강화운동), 요가, 필라테스 등 40가지 이상의 운동 동작 가이드를 스마트워치 화면 상에서 애니메이션 형태로 이용자가 따라하기 쉽게 제공한다. 또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가민 커넥트 앱을 통해 개인 맞춤 워크아웃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어 손목 위의 퍼스널 트레이너 역할을 수행한다.

혈중산소포화도 및 심박수 측정, 고급 수면 모니터링, 호흡 빈도 측정, 바디 배터리TM 에너지 모니터링, 이상 심박수 경고 및 휴식 권고, 생리주기 측정, 스트레스 지수 추적 등 광범위한 헬스케어 모니터링 기능을 내장해 이용자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울=뉴시스]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 (제공=가민)

[서울=뉴시스]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 (제공=가민)

◇캐논 셀피스퀘어 QX10, 직접 찍은 스티커 사진으로 '다꾸' 하는 포토프린터

해외여행이나 나들이 같은 야외 활동이 어려워졌지만,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는 일을 포기할 순 없다. 포토프린터로 직접 찍은 사진을 출력해 집에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하면서 나만의 힐링 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를 활용하면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간편하게 고화질 사진으로 인화할 수 있다. 셀피스퀘어 QX10은 염료 승화 방식을 채용해 정밀하고 선명한 색 표현이 가능하다. 오버코팅 방식으로 특수 필름 처리돼 물, 먼지 등 오염에 강하고 색 번짐이나 변색을 방지해 최대 100년 동안 사진을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다.

특히 정사각형 스티커 용지를 지원해 SNS에 올린 감성샷도 별도 편집 없이 곧바로 스티커 사진으로 출력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고화질 포토 스티커는 다이어리 꾸미기뿐만 아니라 포토 카드, 가족 앨범, 육아 일기, 레시피 북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캐논의 무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셀피 포토 레이아웃 2.0'을 설치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저장된 사진을 간단히 편집해 손쉽게 출력할 수 있다. 셀피 포토 레이아웃 2.0 애플리케이션은 1분할부터 4분할까지 10종류의 다양한 레이아웃을 지원하며, 이미지의 필요한 부분을 트리밍 하거나 9종의 컬러 필터를 활용해 사진을 편집할 수 있다. 오버 코팅, 프레임 적용, 페인트와 텍스트 입력 기능 등 필요에 따라 출력 이미지 구성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어 개성이 가득 담긴 나만의 포토 스티커를 만들 수 있다.

[서울=뉴시스]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듀오 GX550 (제공=가민)

[서울=뉴시스]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듀오 GX550 (제공=가민)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듀오 GX550', 고성능 자랑하는 게이밍 노트북

최근 코로나19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가는 것이 불편해지면서, 집에서 게이밍 노트북, PC 등을 구비해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PC방이 부럽지 않은 '집콕' 게이밍 환경을 만들고 싶은 게이머들에게 최신 게이밍 노트북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듀오 GX550'은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듀오 GX550은 게이밍 시장의 강자인 에이수스가 최근 출시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다. ROG 라인업 최초로 듀얼 스크린을 장착해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다. 최대 인텔 10세대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4K UHD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로 선명하고 끊김없는 성능을 발휘한다.

보조 스크린 뒤편의 흡입구를 개방하고, 새로워진 '액티브 에어로 다이나믹'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냉각 성능으로 장시간 게임에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제품 외관은 마그네슘 알루미늄 바디 설계돼 내구성과 휴대성을 동시에 갖췄고 90Wh의 대용량 배터리 성능을 지원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