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밀레, 고효율·고성능 'G 4932 식기세척기' 3종 출시

등록 2021.04.17 11:15: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밀레 G 4932 식기세척기 (제공=밀레코리아)

[서울=뉴시스] 밀레 G 4932 식기세척기 (제공=밀레코리아)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독일 가전업체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신제품 G 4932 식기세척기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밀레 G 4932 식기세척기는 최소한의 자원만을 사용해 최상의 세척 결과를 내는 데 특화된 고효율, 고성능 제품이다. 제품에 탑재된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최소 6.5L의 물을 사용해 최대 14인분의 식기를 깨끗이 세척 가능하다. 손 설거지할 때 60~100L 물을 사용하는 것에 비하면 상당히 적은 양이다. 식기의 양을 자동으로 감지해 물과 전기 소모량을 알맞게 조절해주는 ‘하프로드’ 기능을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면 물과 전기를 낭비할 일이 없다. 이외에도 빠르게 설거지해야 하는 상황을 대비해 세척 온도를 높여 시간을 최대 62%까지 단축해주는 ‘단축 옵션’도 탑재했다.

세심한 소비자 편의 기능도 눈여겨볼 만하다. 식기 크기 및 특성에 따라 조절이 가능한 ‘컴포트 바스켓’을 적용해 오목한 밥공기부터 큰 냄비까지 효율적인 식기 수납이 가능하다. 높이와 너비를 조절할 수 있는 ‘3D 수저트레이 플러스’는 한국식 수저나 국자, 칼 등 큰 조리 도구까지 효율적으로 적재 가능해 우수한 세척 결과에 도움을 준다.

밀레 G 4932 식기세척기는 ‘액티브 콘덴싱 건조’ 방식으로 탁월한 건조 성능을 보여준다. 도어가 닫힌 상태일 때 외부 찬 공기를 내부로 유입시켜 수증기를 물방울로 응축한 후, 이를 외부로 배수함으로써 유리 그릇에 남는 물얼룩을 최소화하고 우수한 건조 효과를 낸다. 액티브 콘덴싱 건조가 끝나면 도어가 자동으로 열리는 ‘자동 도어 열림 건조 기능’도 탑재해 보다 완벽한 건조 효과를 낼 수 있다.

[서울=뉴시스] 밀레 G 4932 식기세척기 3종 (제공=밀레코리아)

[서울=뉴시스] 밀레 G 4932 식기세척기 3종 (제공=밀레코리아)

이번 쇼핑라이브는 라이브 스타로 불리는 미미언니 노금미와 잼형 서경환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아 밀레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특징을 소개한다. 이날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20만원 상당 사은품을 준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인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밀레 G 4932 식기세척기는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기준을 만들어 온 밀레의 명성에 걸맞게 꼭 필요한 기능들만을 압축해 담은 매우 효율적인 제품”이라며 “프리미엄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높은 효율과 우수한 성능을 모두 갖춘 밀레의 신제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