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백신 접종률 상승 기대감에…여행 상품 봇물

등록 2021.06.19 14:23: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주중 할인 패키지

홈앤쇼핑, 1년3개월만에 해외여행 상품 선봬

교원KRT, 해외여행 90% 할인권 티몬에서 판매

[서울=뉴시스]교원KRT와 티몬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90% 저렴한 해외여행 할인권 프로모션 이미지. 2021.06.19(사진=교원KR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교원KRT와 티몬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90% 저렴한 해외여행 할인권 프로모션 이미지. 2021.06.19(사진=교원KR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최근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급증하면서 여행 업계에서는 초특가 패키지와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상품으로 모객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오는 7월1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패키지는 ▲디오니소스 레스토랑 조식이 포함된 ‘굿모닝 패키지’ ▲청정 자연 북한강을 시원하게 마주하는 트리톤스 수상장 보트 보팅을 즐길 수 있는 ‘보팅 패키지’ ▲대교만의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 자유놀이 2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키즈잼 패키지’다. 특히 키즈잼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자유놀이 1시간 이용권이 추가 제공된다.
 
마이다스 호텔은 여름 특선 메뉴도 준비했다. 수비드 우대 갈비, 한방 녹두 삼계보양탕, 회오리 안심오므라이스 등을 ‘디오니소스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호텔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개편했다. 또 객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 메뉴를 확대했다.

이 외에도 마이다스 호텔에서는 투숙객 대상의 ‘나만의 태극기 그리기’ 대회와 키즈잼의 무지개 모자이크 만들기, 시원한 아이스크림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홈앤쇼핑은 20일부터 코로나19로 중단됐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1년3개월만에 선보인다. 홈앤쇼핑이 이날 오후 6시20분부터 진행하는 ‘참좋은여행 해외여행 패키지’ 방송에서 괌·사이판 휴양형 상품과 대만, 싱가포르 등 관광형 상품을 공개한다.

관광형, 휴양형 모두 얼리버드패키지 상품으로 8월부터 출발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엄선된 가이드, 일정, 호텔 및 리조트로 구성된다. 정규항공편 스케쥴로 만들어졌으며 예약일자 기준 30일전까지는 100% 취소, 환불이 가능하다.

교원KRT는 해외여행 상품 금액 일부를 9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판매한다.

오는 27일까지 티몬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교원KRT는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50만원 총 5종의 할인권 상품을 내놨다. 내년 말까지 유효한 이번 할인권은 인당 10장까지 구매 가능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출발 불가 시엔 할인권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교원KRT는 이번 해외여행 할인권 프로모션에 앞서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해외여행을 위한 ‘항공권’과 ‘리조트 및 현지투어 패키지’ 등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13일에 진행된 롯데홈쇼핑 ‘지중해 스페셜 패키지’ 방송은 1시간 가량 방송 중 인입된 콜만 1만1000건 이상이다. 20억 이상 매출을 달성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교원KRT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산과 트래블 버블 추진 등 해외여행을 기다리는 이들을 위한 희소식이 이어지고 있다”며 “해외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