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태양 아래 무한 자유…토니모리 자외선 차단제 삼총사

등록 2021.07.31 14:51:5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유브이 마스터 빅 선 쿠션 플러스' 페이스·보디 겸용 무기자차 빅 선쿠션

'에너지24 맨즈 올인원 선 에센스', 스킨케어·자외선 차단 남성용 올인원

'기미야 미백 톤업 선크림', 기미 생성 방지·미백·주름 억제·자외선 차단 등

[서울=뉴시스]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빅 선 쿠션 플러스'

[서울=뉴시스]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빅 선 쿠션 플러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여름이 절정기에 접어들면서 낮 최고 기온이 36~37도까지 오르는 등 폭염이 지속하고 있다. 자외선 지수도 전국에서 ‘매우 높음’ 수준이다. 햇볕에 장시간 노출 시 피부 화상을 입을 수 있다는 얘기다.

실외 활동 시 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자외선은 최대한 차단할 수 있다. 긴 소매 옷, 긴 바지, 모자, 선글라스 등과 자외선 차단제가 해법이다. 특히 코로나19 감염 예방용 마스크 착용에 따른 얼굴 피부색 차이 발생을 막기 위해서라도 자외선 차단은 더욱더 필수적이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줄 선케어 제품 3종을 선보인다.

‘유브이 마스터 빅 선 쿠션 플러스’는 페이스·보디 겸용 무기자차 빅 선쿠션이다. ‘유브이 마스터 마일드 선 플러스’를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선 쿠션보다 약 2배 더 커진 퍼프 덕에 얼굴은 물론 팔, 다리까지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UVA, UVB 등 자외선 동시 차단 효과가 입증됐다.

맑은 연꽃 수 성분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피부에 순한 성분들로 이뤄진 마일드 포뮬러여서 피부에 부담이 없다. ‘#순(SUN)쿠션’으로도 불리는 이유다.

산뜻하고 보송한 제형이 특징이다.
[서울=뉴시스]토니모리 '에너지24 맨즈 올인원 선 에센스'

[서울=뉴시스]토니모리 '에너지24 맨즈 올인원 선 에센스'

'에너지24 맨즈 올인원 선 에센스'는 이름처럼 남성을 위해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여름철 피부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끈적임 없는 워터리 텍스처가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돼 매끈한 피부 상태를 유지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가벼워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케어가 가능하다.

알바수련꽃 추출물, 록샘파이어캘러스 배양 여과물 등이 자외선에 자극받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 케어를 돕는다. 뜨거운 여름날 제격이다.
[서울=뉴시스]토니모리 '기미야 미백 톤업 선크림'

[서울=뉴시스]토니모리 '기미야 미백 톤업 선크림'

‘기미야 미백 톤업 선크림’은 '기미야' 라인 제품답게 기미 생성 방지부터 미백, 주름 억제, 자외선 차단 등 기능을 갖췄다.

순도 99% 순수 비타민C가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전달한다. 병풀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이 외부 환경 탓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한다.

피부에 얇게 도포되는 밀착감과 촉촉한 수분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 업 효과를 연출해 여름철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좋다.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