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티저가 이 정도, 본편은? 레고랜드 위크

등록 2021.09.25 08: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24~30일 '일상비일상의틈'…LG유플러스 합작

레고랜드 주요 어트랙션 미리 소개

'파크 모형' 대형 모델 3종, '드라이빙 스쿨' 등

 '레고랜드 위크' 입구 *재판매 및 DB 금지

'레고랜드 위크' 입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LG유플러스와 함께 '레고랜드'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레고랜드 위크'(LEGOLAND Week)를 30일까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연다.
 
레고랜드 위크에서는 내년 봄 강원 춘천시 중도동에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주요 어트랙션을 대중에게 미리 소개한다.

8일 LG유플러스와의 업무협약(MOU) 체결식에서 공개된 '파크 모형'을 비롯해 레고랜드에 실제 전시될 대형 레고 모델 3종, 해외에서 인기 높은 놀이기구인 '드라이빙 스쿨'(Driving School) 등이다.
 '레고랜드 위크' 중 '드라이빙 스쿨' *재판매 및 DB 금지

'레고랜드 위크' 중  '드라이빙 스쿨' *재판매 및 DB 금지

드라이빙 스쿨은 운전에 호기심을 가진 어린이를 대상으로 올바른 운전 습관을 교육한다. 이를 모두 준수하며 운전을 마친 어린이에게 '레고랜드 운전면허증'을 발급한다.

이번 전시에서도 실제 드라이빙 스쿨 운영 방식 그대로 차량 조작법, 안전운행 유의 사항 등을 먼저 알리고,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체험 완료 후 본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레고랜드, #일상비일상의틈)를 달아 인증한 관람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 경품을 준다.

이 밖에도 대규모 레고 모델과 기념사진을 찍거나 '레고 브릭'을 직접 조립해보는 등 관람객이 즐길 만한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된다.

관련 정보는 일상비일상의틈 애플리케이션이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양사가 MOU를 맺은 뒤 갖는 첫 행사다. 양사는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계획이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두 기업이 합작해 이번 전시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내년 개장에 앞서 미리 레고랜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대된다"고 밝혔다.
 '레고랜드 위크' 중 '파크 모형' *재판매 및 DB 금지

'레고랜드 위크' 중 '파크 모형' *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을 가진 섬에 조성되는 세계 최초 레고랜드다. 아름다운 레고랜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공사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2월 공사를 시작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등 모든 시설을 내년에 만날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 등 확인.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