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서장훈, 여자친구 생길까?" 뜻밖의 풀잎점…'돌싱포맨' 최고 1분

등록 2021.09.29 09:43:1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사진=SBS 제공) 2021.09.2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사진=SBS 제공) 2021.09.29.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진격의 돌싱' 서장훈이 출연해 '돌싱파이브' 완전체로 웃음을 선사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돌싱포맨'은 전국 가구 시청률 기준 3.9%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돌싱포맨' 정규 편성을 축하해주기 위해 서장훈이 우대갈비를 선물로 들고 방문했다. 탁재훈은 서장훈에게 "왜 자꾸 우리 주위를 뱅뱅 맴도냐. 하고 싶으면 하고 싶다고 말하라"며 "그런데 너 안 된다. 그때 나왔을 때 봤는데 솔직히 너 있으면 좀 탄탄하더라. 우리 네 명은 비어보이는데, 넌 있어보여서 안 되는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정규 편성에 서로 자신이 일등 공신이라며 생색을 내자 이상민은 김준호에게 '절친 섭외라도 해보라'고 자극했다. 이에 김준호는 "(유)지태가 여기에 나오겠냐"며 얼버무리다가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유지태에게 이상민은 "준호와 친한 것 맞냐"며 질문하자 유지태는 "친하다. 준호가 코미디를 계속하는 거 보면 대단한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임원희가 '서장훈에게 여자친구가 생길까? 안 생길까?'를 궁금해하며 풀잎점을 치는 장면에서는 뜻밖의 긴장감을 안겨주며 최고 분당 시청률이 5.5%까지 치솟아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임원희는 '썸타는 사람이 있으면 전화번호에 '호이호이'로 저장하면 이어질 확률이 높다'고 말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말도 안 된다"며 "일단, 가만히 있어봐. 그러면 기회가 찾아온다"고 언급했다. 서장훈의 이런 여유있는 모습에 탁재훈은 "저대로 늙어서 죽을 것 같다"고 말하는가 하면, 이상민 역시 "예전 점괘에서도 장훈이가 가장 지루하게 오래산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임원희는 갑자기 주변의 나뭇잎을 뜯어서 "서장훈 여자친구 생긴다, 안 생긴다"로 풀잎점을 치기 시작했다. 잎이 뜯어져 나갈 때 모두들 뜻밖의 긴장감을 갖고 집중했는데, 최종 결과는 '생긴다'로 마무리돼 모두들 서장훈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다.

또 임원희는 종이컵을 귀에 가져다대자 입에서 물이 흐르는 새로운 개인기를 선보였다. 이에 서장훈은 "이러다 환갑까지 혼자겠어"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비가 오는 텐트 앞에서 감성에 젖은 '돌싱파이브'는 이별 시그널에 이야기 하던 중 이별 노래에 심취해 다같이 합창을 하면서 울컥하는 모습도 선보였다. 서장훈이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목놓아 부르자 탁재훈은 "넌 누굴 그렇게 사랑했는데!"라며 "사랑했던 사람의 이름을 대보라"고 다그쳤다.

이에 서장훈은 "소민이! 소민이!"라고 실명을 언급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우리집 강아지 이름이 소민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에 지금 분위기에 맞는 선곡으로 임재범의 '사랑'을 틀자 다들 노래 가사를 음미하며 "우리 주제가"라고 씁쓸해 했다.

다음 주에는 김민종과 김종민이 출연해 노총각과 돌싱의 대결을 예고했다.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