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BMW, '뉴 X3 M·뉴 M4 쿠페' 온라인 한정 에디션 2종 출시

등록 2021.11.30 10:02:47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엑스드라이브 퍼스트 에디션

[서울=뉴시스] BMW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 (사진=BMW 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BMW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 (사진=BMW 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BMW 코리아는 오는 12월7일 오후 3시, 12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2월 모델은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과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엑스드라이브 퍼스트 에디션’이다.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판매한다.

BMW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은 이달 BMW 코리아가 국내에 선보인 M 하이 퍼포먼스 모델 뉴 X3 M 컴페티션의 출시를 기념하는 모델로 총 9대만 한정이다.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은 차체 외부에 M 모델 전용 색상인 M 마리나 베이 블루 컬러가 적용되고 카본 미러 캡, 21인치 V 스포크 휠 등이 장착돼 한층 특별하고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한다.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m를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단 3.8초 만에 가속한다.

여기에 어댑티브 M 서스펜션과 M 스포츠 디퍼렌셜, M 컴파운드 브레이크 등이 함께 적용돼 스포츠카 수준의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 가격(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은 1억1840만원이다.
[서울=뉴시스]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엑스드라이브 퍼스트 에디션 (사진=BMW 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엑스드라이브 퍼스트 에디션 (사진=BMW 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BMW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엑스드라이브 퍼스트 에디션도 BMW 샵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뉴 M4 컴페티션 M 엑스드라이브는 라인업 최초의 사륜구동 모델이다.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M 엑스드라이브 시스템이 탑재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3.5초에 불과하다. 후륜구동 또는 사륜구동으로 완벽히 전환 가능한 M 엑스드라이브와 뒷바퀴 좌우에 전달되는 동력을 능동적으로 분배하는 액티브 M 디퍼렌셜 덕분에 BMW M 특유의 운전 재미를 누릴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가격(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은 1억4010만원이며, 국내에 단 8대만 한정 판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