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알아봅시다]설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 정보

등록 2022.01.22 03: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알아봅시다]설 선물용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 정보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올해 첫 명절인 설이 목전으로 다가왔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의 영향으로 가족 및 친지 방문이 제한되는 만큼,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선물로 못 다한 안부 인사를 전해보는 건 어떨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설 맞이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소개했다.

한국인삼공사는 2월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몰에서 설 맞이 행사를 실시한다. 품목에 따라 최대 20%의 할인율을 적용하고 25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가입자가 1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동원F&B는 2월6일까지 GNC 골드회원에 한해 전 제품을 30% 할인하고 다량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천지인 홍삼 매장 및 스마트스토어에서는 6년근 홍삼 농축액 100% 등 대표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빙그레는 오는 28일까지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구성한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호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맛있는 비바시티 눈 건강 루테인 구미젤리 등 선물세트를 구성해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설 명절 기획전을 연다. 오는 26일까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가족 안심세트를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풀무원로하스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네추럴에프앤피는 오는 25일까지 비티몰에서 임직원 대상 '설맞이 바이오리더스 그룹사 특가전'을 진행한다.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88% 할인하며 쇼핑백 증정 및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뉴트리는 2월3일까지 뉴트리몰에서 이벤트를 연다. 에버콜라겐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콜라겐 인앤업플러스 패키지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동국제약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쿠폰 100매를 발급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국 백화점 내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설 선물 세트를 최저가에 판매하고 사전 예약 시 추가 적립 혜택을 준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설 명절을 기념해 2월2일까지 '건강한 선물 고민 말고 셀렉, 셀렉스'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렉스몰에서 지급하는 선물세트 전용 10%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보뚜슈퍼푸드는 '설레는 설 맞이 특별 이벤트'를 열고 실속구성특가 제품을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는 2월2일까지 공식 쇼핑몰인 보뚜몰에서 열리며, 전 회원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블랙모어스코리아는 2월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주요 제품을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자 선착순 2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이 높은 5명은 신세계 상품권도 받아볼 수 있다.

서울프로폴리스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이달 31일까지 전 제품을 10% 할인하며, 10만 원 이상 결제 시 프로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무료 증정한다. 또 구매자 대상 베스트 리뷰 이벤트를 열고 할인쿠폰과 포인트를 지급한다.

에이스바이옴은 '비에날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쇼핑몰인 비에날몰 단독으로 최대 4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 및 구매자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에이씨앤코리아는 베네비타 설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오는 26일까지 밸런스 멀티팩 설 특별 구성 세트 구입하면 밸런스 멀티팩과 베네비타 쇼핑백을 증정한다. 상품 구매는 베네비타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일동제약은 지큐랩, 마이니 기획전을 브랜드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마이니 피로바이키트 기프트 세트를 할인 판매하고 쇼핑백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큐랩 기프트 세트의 최대 할인율은 42%다.

종근당건강은 새수면이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8일까지 수면이지 제품을 구매하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다량 구매 시 칼슘, 타트체리 등을 선물한다. 구매처는 종근당건강 공식 콜센터 또는 수면이지 공식홈페이지다.

천호엔케어는 2월6일까지 천호몰을 통한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달력, 쇼핑지원금 등을 증정한다. 또 매일 호랑이 찾기 이벤트 당첨자를 뽑아 적립금 2022 포인트를 지급한다.

프롬바이오는 설을 맞아 이달 말까지 전 품목 최대 62%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대표 제품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하이리빙은 하이리빙몰에서 '설 맞이 선물세트 모음전'을 진행한다. 2월9일까지 에스론 우먼 골드, 맨즈 파워 업 등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엔트리의 다양한 품목을 4+1 혜택으로 판매한다.

한국솔가는 이달 27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선물세트 및 단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또 '세뱃돈 페이백'이라는 콘셉트로 구매 금액의 7%를 적립해주고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 이솝 핸드워시, 비타민 등을 마련했다.

헬스밸런스는 오는 23일까지 천지양몰에서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신규가입 시에는 즉시 사용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달 말까지 대량 구매관에서 홍삼 등을 구매하면 최대 7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헬스하우스는 풍성한 설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꾸렸다. 오는 27일까지 내츄럴플러스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명품 카드지갑과 백화점 상품권 등이 걸린 추첨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