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주학년, 코로나19 확진…더보이즈 네번째(종합)

등록 2022.01.27 23:40:4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걸그룹 '위클리' 멤버 이재희도 양성

[서울=뉴시스] 조수정 기자 = 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이 29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미니 3집 앨범 '디 온리(THE ONLY)'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11.29. chocrystal@newsis.com

[서울=뉴시스] 조수정 기자 = 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이 29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미니 3집 앨범 '디 온리(THE ONLY)'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11.29.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더보이즈' 주학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에릭, 영훈, 현재에 이어 팀 내 네번째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7일 팬카페에 "이날 추가로 진행된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주학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검사 결과 주학년을 제외한 더보이즈 7명의 멤버 및 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후에도 잠복기를 고려해 철저한 격리 속에서 지속적인 PCR 검사 및 자가 키트 확인을 진행하며 변동사항을 공유드리겠다"고 설명했다.

앞서 양성 판정을 받은 에릭, 영훈, 현재의 경우 격리해 치료를 받고 있다.

IST는 "특별한 증상이 없거나 경미한 통증은 완화된 상태다. 주학년 또한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면서 "확진 멤버를 포함한 더보이즈 모든 멤버들은 현재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자가격리 및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적으로 준수하는 등 성실히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더보이즈 멤버 중 에릭과 영훈이 각각 지난 24일과 26일 확진됐다. 현재는 이날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와 함께 이날 IST 소속 걸그룹 '위클리' 멤버 이재희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서울=뉴시스] 위클리 이재희. 2022.01.27. (사진= 인스타그램 캡처)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위클리 이재희. 2022.01.27. (사진= 인스타그램 캡처)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IST에 따르면 지난 25일 멤버 먼데이가 참여한 방송 스케줄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먼데이를 포함한 멤버 7인 및 관련 자사 스태프에 대한 코로나19 검사(PCR)를 진행했다. 당일 전원 음성 통보를 받았다.

이후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먼데이와 이재희가 재차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는데 이날 오후 먼데이는 음성 판정, 이재희는 양성 판정을 받은 것이다. 

IST는 "이재희가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기존에 음성 판정을 받았던 멤버들과 관련 스태프들 모두 재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 덧붙였다.

한편 일일 확진자가 1만명을 넘어서는 등 최근 코로나19 확신세가 거세지면서 가요계에도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다. 최근 더보이즈 외에도 위너, 아이콘, 트레저, 위아이, 케플러 등의 그룹 일부 멤버들과 씨스타 출신 효린,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