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박정하 국힘 원주갑 선거사무소 개소…지지세 결집

등록 2022.05.16 16:41:31수정 2022.05.16 20:45:4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삼성반도체…평택 유의동 의원과 긴밀히 얘기

"삼성 반도체 유치 통해 10만 일자리 창출 하겠다"

[원주=뉴시스] 이덕화 기자 = 16일 박정하 국민의힘 원주갑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린 가운데 박정하 후보가 '더 큰 변화, 더 큰 승리'를 외치며 지지세를 결집하고 있다. 2022.05.16. wonder8768@newsis.com

[원주=뉴시스] 이덕화 기자 = 16일 박정하 국민의힘 원주갑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린 가운데 박정하 후보가 '더 큰 변화, 더 큰 승리'를 외치며 지지세를 결집하고 있다. 2022.05.16. [email protected]

[원주=뉴시스]이덕화 기자 = 박정하 국민의힘 원주갑 국회의원 후보가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더 큰 변화, 더 큰 승리'를 다짐하며 본격적인 지지세 결집에 나섰다.

개소식에는 원강수 원주시장 후보를 비롯해 김기선 전 원주갑 국회의원, 백경훈 원희룡국토부장관 특보, 도·시의원 후보, 이해규 전 상공회의소 회장 등 지역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준석 국민의힘 당 대표를 비롯해 권성동 원내대표, 나경원 전 국회의원, 정진석 국회부의장, 유의동 국회의원, 김명민 전 대변인 등의 축하영상과 축전을 보내 왔다.

이준석 대표는 축하영상을 통해 "박정하 후보가 원주시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게 여러분이 힘을 보태주신다면, 저와 국민의힘 역시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권성동 원내대표는 "윤석열 대통령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람이 바로 박정하 후보"라며 "국민의힘은 박정하 후보와 함께 원주의 더 큰 변화, 확실한 변화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원주=뉴시스] 이덕화 기자 = 16일 박정하 국민의힘 원주갑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린 가운데 박정하 후보가 6·1지방선거에 출마한 원주지역 도·시의원 후보들과 승리를 위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2022.05.16. wonder8768@newsis.com

[원주=뉴시스] 이덕화 기자 = 16일 박정하 국민의힘 원주갑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린 가운데 박정하 후보가 6·1지방선거에 출마한 원주지역 도·시의원 후보들과 승리를 위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2022.05.16. [email protected]

지역 '청년이 원하는 원주 정책제안서'를 전달하며 청년들이 현장에서 겪는 문제를 정책으로 제안했고 박정하 후보는 이를 적극 반영하기로 약속했다. 

박정하 원주갑 국회의원 후보는 "김진태 도지사, 원강수 원주시장 후보의 승리 뿐만 아니라 도·시의원 후보 모두 승리해 윤석열 정부를 뒷받침 해야 한다. 여러분 한분 한분의 소중한 한 표를 통해 원주의 영광을 되찾아 오겠다"며 지지를 결집했다.

이어 "삼성전체 반도체 공장이 있는 평택 유의동 국회의원과 부론산단 삼성반도체 공장 건립을 긴밀하게 얘기하고 있다"며 "삼성 반도체 유치를 통해 10만 일자리 창출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약속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