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중기소식]현대리바트, ‘리바트 집테리어’ 영업망 확대 등

등록 2022.07.01 20:11:55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 이미지. (사진=현대리바트 제공) 2022.07.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 이미지. (사진=현대리바트 제공) 2022.07.0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1일 중소기업계 소식.

▲현대리바트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리바트토탈 천호'를 오픈하며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영업망 확대에 속도를 낸다. 지난 3월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데 이어, 현대백화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주요 점포에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리바트토탈은 가정용 가구 브랜드 리바트 제품은 물론, 현대리바트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웅진씽크빅은 교육용 게임 앱 개발 공모전 ‘게임 개발 챌린지’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게임 개발 챌린지는 웅진씽크빅의 초중등 연산 앱 ‘매쓰피드(Mathpid)’에 게임 요소를 접목해 아이들이 학습에 흥미를 느껴 학습 효과가 높아지도록 돕는 콘텐츠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다. 게임 개발 챌린지에서는 12일 예선 응모자 대상 메타버스 행사 밋업을 열고, 멘토링 등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YBM넷의 주니어 영어전문 교육기관 ECC가 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2022 Summer Reading Contest(2022 여름방학 독서대회)’를 개최한다. 영어 독서 및 글쓰기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독서대회는 YBM ECC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그룹별로 대상 1명, 최우수상 3명, 우수상 4명 장려상 5명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갤럭시탭 A8,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인공지능(AI) 기반 교육 플랫폼 ‘콴다’가 종합적인 학습 경험 제공을 위해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대폭 개편했다. 콴다는 이번 개편을 통해 ‘풀이 검색 앱’에서 오답노트, 커뮤니티 기능 등 학습 전반을 아우르는 ‘교육 슈퍼앱’으로 도약하겠다는 전략이다. 개편된 홈 화면에는 숏폼 영상 형태의 학습 콘텐츠·선생님께 질문·수학 개념 검색 등을 전면 배치해 최소한의 조작으로 다양한 학습 도구를 빠르게 이용하도록 설계했다.

▲이벤터스가 지난달 30일 진행된 롯데벤처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L-CAMP(엘캠프) 9기 데모데이'에 자사의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행사에는 엘캠프 9기 10개 기업이 참여해 피칭 및 질의응답(Q&A)을 진행했고, 부스 전시를 통해 각 기업을 홍보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온라인 참가자는 이벤터스 웨비나를 통해 행사 현장을 생동감 있게 시청했다.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업계 최저 진동으로 작업자가 한층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연마용 전동공구 신제품 ‘M18 사각 샌더(M18 BQSS)’를 출시했다. M18 사각 샌더는 목공 충전재 및 접합제 등 표면 마감과 착색 및 페인트 코팅 연마, 모서리 연마를 비롯한 다양한 작업에 적합한 전동공구다. 균일한 표면 마감과 더 길어진 작동 시간 등으로 작업 퍼포먼스를 향상시켰다.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여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자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빅세일’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다이아몬드클린 9000’ 3종과 인기 음파전동칫솔 ‘프로텍티브클린’ 7종 등 여름철 구강관리 필수 아이템을 최대 55% 할인한다.

▲신일전자가 활용도를 높인 ‘무선 캠핑팬(FAN)’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슬림한 바디와 자연을 닮은 내추럴한 2가지 색상을 접목했다. 본체와 삼각대를 연결/분리해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으로 사용할 수 있고, 삼각대를 분리해 행거용 선풍기나 텐트 내 공기를 순환하는 타프팬으로 이용할 수 있다. USB-C타입 충전 방식으로 완충 시 최대 33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노루페인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 ‘페인트잇수다’에서 다채로운 페인트 컬러에 힐링 사운드를 가미한 '컬러사운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컬러사운드 영상은 자사 제품을 비롯해 페인트와 관련된 정보가 전혀 없다. 페인트의 진한 컬러감과 질감을 보여주는 이미지와 사운드로만 가득 채워졌다.노루페인트는 앞서 ‘그린편’에 이어 ‘핑크편’을 공개했다. 지난달 27일 공개한 '옐로우 편'에서는 컨버스 그림액자, 마그넷, 테이블매트 등 다양한 소품이 컬러로 변화되는 모습을 그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