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시몬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새단장…에이스침대 웨딩페어[중기소식]

등록 2022.08.19 15:04:4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시몬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새단장. (사진=시몬스 제공) 2022.08.1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시몬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새단장. (사진=시몬스 제공) 2022.08.19.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19일 중소기업계 소식.

▲시몬스 침대는 서울 영등포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시몬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을 리뉴얼(새단장) 확장 오픈했다. 시몬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은 최근 프리미엄 생활 전문관으로 탈바꿈한 타임스퀘어 4층 리빙관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기존 매장보다 1.5배 이상 확장했다. 매장에서는 데보라, 루실, 로렌, 윌리엄, 헨리, 지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1주년을 맞아 28일까지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페어 프로모션은 롯데백화점 동탄점 6층에 위치한 에이스침대 매장과 에이스 헤리츠 단독매장, 지하 2층 팝업 행사장 등 3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로얄 에이스, 하이브리드 테크, 라노떼, 플렉스, 자나 등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 체험이 가능하다.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의 1인 리클라이너와 소파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는 '이케아 페스티벌 – 꿈을 현실로 만드는 일상' 글로벌 행사를 26일부터 9월1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음식, 스포츠, 게이밍, 음악·춤, 자연, 패션·뷰티, 수집, 미술·공예, 집중·건강, 반려동물 등 10가지 주제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가 라이브 커머스, 틱톡 캠페인 등을 통해 공개된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실시간으로 이케아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웹 플랫폼도 선보인다.

▲생활유리제조기업 SGC솔루션은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고양점에 있는 글라스락 직영 복합쇼핑몰 1호점의 운영 1주년을 맞아 매장 리뉴얼을 실시하고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글라스락 직영 복합쇼핑몰 1호점은 자사 전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약 80평 규모의 토탈 라이프스타일 매장이다. 이번 리뉴얼에는 다양한 용도의 주방용품 신제품과 트렌디한 감성의 체험 공간을 새롭게 선보이는데 중점을 뒀다. 캠핑 콘셉트의 체험존도 확대했다. 다양한 신제품과 가정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쿡웨어, 소형가전이 선보인다.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12일까지 '2022 광주요 추석 기프트(GIFT) 20선'을 선보인다. 최대 40% 할인된 가격이다. 풍성한 한상차림이 가능한 홈세트 제품부터 원플레이트 요리에 유용한 간편식 제품까지 다양하다. 광주요 시그니처 소리잔과 머그, 여유로운 티타임을 위한 다관세트 등 2인 세트 구성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가구 브랜드 데스커는 25일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가 주최하는 스타트업 데모데이 디데이의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 데스커는 디데이 최종 심사에 참여하고 퍼시스그룹·데스커와 협업 또는 투자 기회를 검토한다. 메인 후원사로 우승팀에 1000만원 상금을, 본선 진출 5개팀 전직원에게 홈오피스에 최적화된 집중형 데스크를 제공한다.

▲웅진씽크빅은 '스타터스 취업 부트캠프' 2기를 실시한다. 웅진씽크빅과 글로벌 온라인 강의 플랫폼 유데미가 함께 주최·진행하는 '스타터스(STARTERS)'는 개발자 교육과 채용 연계 인턴십을 통해 개발자를 양성하는 IT 부트캠프 프로그램이다. 9월14일까지 총 20명이 모집된다. 최종 합격자는 10월5일 발표된다.  2기는 리액트, 안드로이드로 구성된 프론트엔드와 백앤드 과정으로 진행된다.

▲에코백스는 20일 오루 9시35분 롯데 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로봇청소기 베스트셀러 제품인 '디봇 X1 옴니'를 선보이며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디봇 X1 옴니는 업계 최초로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부터 물걸레 자동 세척과 열풍건조 기능까지 탑재한 플래그십 제품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은 일시불 9만원 할인, 앱 주문 할인으로 추가 1만원을 할인받는다. 삼성 혹은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사은품으로 더스트백 12매가 증정된다.

▲에몬스는 지난달 문을 연 'NC대전유성점'이 오픈 한달만에 매출이 약 1억5000만원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에몬스 NC대전유성점은 NC 대전 유성점 8층에 위치해 있다. 영업면적 691㎡(약 209평) 규모로 침실·거실·리빙·서재·주니어가구 등 5개의 주제별 공간에서 동선에 따라 쇼룸을 꾸며 스토리가 있는 공간을 제안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뉴시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동탄점 프로모션 '웨딩페어'.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2022.08.1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동탄점 프로모션 '웨딩페어'.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2022.08.19. [email protected]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을 운영하고 있는 컬쳐히어로는 콘텐츠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자체 스튜디오를 확장한다. 컬쳐히어로는 푸드 콘텐츠 촬영·제작을 위해 판교와 제주에 요리 촬영 전용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판교에도 스튜디오를 구축했다. 새로 구축한 서판교 스튜디오는 실제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인수해 화덕을 보유한 이탈리안 콘셉트로 스튜디오를 구성했다.

▲성형 후 회복관리 플랫폼 에포터의 회원 가입자 수가 올해 상반기 대비 300% 이상 성장했다. 에포터는 성형 회복관리 앱 서비스로 이용자가 기록한 데이터를 인공지능(AI)이 분석해 시술 전부터 회복완료까지 관리할 수 있는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량도 증가했다. 에포터의 주요 기능인 환자 사진 기반 AI 중증도 분석과 관리법을 제공하는 회복실에 기록된 증상 사진은 상반기 대비 200% 이상 늘었다. 에포터 운영사 케어마인드는 올해 하반기 중증도 아토피 케어 서비스 '아토닥'을 통해 아토피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 위프렉스는 우주소녀와 원더걸스 인기 곡으로 구성된 음원 상품을 8월 셋째주 신규 음원 상품으로 공개했다. 신규로 공개한 음원 상품은 2015년 원더걸스가 발표한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타이틀곡 'I feel you'와 우주소녀의 네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의 수록곡 '르네상스'다. 위프렉스는 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으로 음원 상품 구매를 통해 음원 수익을 받아볼 수 있다.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는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협업해 핑크퐁, 아기상어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협업 마케팅을 실시한다. 양사는 인천공항 면세구역에 핑크퐁, 아기상어 포토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협업 영상 '열어봐, 세계로 가는 문'을 공개한다.

▲음향기기 유통업체 사운드캣은 'sE 일렉트로닉스(sE Electronics)'의 인라인 마이크 프리앰프 'DM1 다이너마이트'의 후속 모델인 'DM2 T.N.T'를 출시했다. 'DM2 T.N.T'는 인기리에 판매됐던 인라인 마이크 프리앰프 'DM1 다이너마이트'의 후속 모델이다. 8가지 임피던스 조절, 멀티 게인 스위치를 통해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다.

▲에너지 IT 플랫폼 기업 엔라이튼은 자사의 모바일 태양광 자산 관리 서비스 앱 '발전왕'에 등록된 태양광 발전소 설비 용량이 3GW(3000MW)를 돌파했다. 국내 단일 서비스 기준 최대 용량이다. 현재 1만5000여개의 발전소가 등록돼 있다. 발전왕은 올해 1월 누적 설비 용량 2GW를 확보한 데 이어 약 6개월만에 3GW를 돌파했다. 설비 용량 3GW는 전국 태양광 설비 용량의 약 16%에 해당하는 규모다. 가장 많이 등록된 발전소 설비용량은 100kW 이하로 사용자의 약 76%를 차지했다.

▲원투씨엠은 일본의 파트너사 비트랜드와 협력으로 스마트 스탬프 기술을 적용한 특화 마케팅 서비스를 일본 시장에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 아카카라는 육류 전골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매운 단계를 도전, 0~15단계까지를 주문해 완수하면 스마트 스탬프를 부여·적립하는 방식이다. 이 서비스는 다양한 마케팅 요소를 도입해 고객 유입과 로열티를 증진하는 방식으로 적용됐다.

▲한국여성벤처협회는 여성의 기술기반 창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여성 벤처 성장 챌린지(여벤성지)' 통합 공모전을 열고 19일부터 '여성청년 창업챌린지' 파트에 참여할 청년층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접수는 9월26일까지다. 참가신청 방법은 한국여성벤처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규모는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3팀, 장려상 3팀 등 8개팀으로 총 2400만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