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LG헬로, '아이폰14' 알뜰폰 프로모션…"자급제+유심 꿀조합"

등록 2022.09.29 09:23:5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헬로모바일, 롯데온에서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

[서울=뉴시스]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롯데온'에서 아이폰14 시리즈 알뜰폰 프로모션을 개시해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헬로모바일을 개통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서울=뉴시스]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롯데온'에서 아이폰14 시리즈 알뜰폰 프로모션을 개시해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헬로모바일을 개통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롯데온'에서 아이폰14 시리즈 알뜰폰 프로모션을 개시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헬로모바일을 개통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아이폰14 자급제에 맞는 '유심 꿀조합' 구성을 소개한다. 데이터 헤비유저가 많은 프리미엄폰 고객들의 특성을 고려해 '데이터 무제한 유심' 등 헬로모바일의 다양한 LTE 요금제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헬로모바일은 이번 프로모션이 5G 프리미엄폰을 쓰면서 통신비 부담도 최소화하려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것이라고 자신했다. 고가의 5G 요금제 의무 가입 및 약정 부담 없이 본인에게 맞는 중저가 LTE 요금제를 선택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e심 지원이 되는 아이폰14는 e심 개통용 QR코드를 활용해 빠르고 편리한 가입이 가능한 만큼 e심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들에게도 유용할 전망이다.

아이폰14 자급제 이용자에게는 '무제한 33유심'이 적합하다. 헬로모바일 대표 무제한 요금제인 'The 착한 데이터 유심 11GB(월 3만3990원)' 가입 시 이통사 5G 무제한 요금제(110GB 제공)보다 저렴한 기본료로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다.

헬로모바일은 아이폰14 알뜰폰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3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하는 롯데온 아이폰14 사전예약으로 자급제를 구매한 고객 중 헬로모바일에 가입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10만 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한다.

오는 1일부터는 헬로모바일 유심요금제에 가입하고 구매한 아이폰14 자급제 단말 정보를 헬로모바일에 등록한 선착순 5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선물한다. 두 혜택은 동시에 참여 가능하다.

이남정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자급제+유심' 조합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이번 프로모션으로 더욱 큰 혜택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자급제 단말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심과 e심의 접근성을 높이고 혜택을 강화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