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챌린저스, 리워드 기능 추가…이지태스크, 신규 서비스[중기소식]

등록 2023.02.02 15:45:2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챌린저스 혜택 만보기 이미지. (사진=챌린저스 제공) 2023.02.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챌린저스 혜택 만보기 이미지. (사진=챌린저스 제공) 2023.02.0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2일 중소기업계 소식.

▲건강 습관 애플리케이션(앱) 챌린저스가 자체 개발 만보기에 리워드 기능을 붙인 '혜택탭'을 출시했다. 혜택탭의 첫 건강 활동은 '걷기'다. 앱 내 만보기 기능을 기기와 연동한 후 걷기 시작하면 혜택 탭 페이지에 걸음 수에 따라 리워드 선물상자가 지급된다. 선물 상자를 누르면 리워드가 앱 내 포인트로 지급되며 챌스토어에서 다양한 건강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실시간 온라인 사무 보조 플랫폼 이지태스크는 '그룹계정관리'와 '정기매칭'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업 계정 회원은 이지타임(시간이용권) 공유가 필요한 기업 회원들을 위해 팀원 초대가 가능해졌다. 또 정기매칭 기능은 정기매칭 일정과 주기를 설정하면 일정에 맞춰 업무요청서를 자동으로 생성해 업무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실버테크 기업 한국시니어연구소가 업계 최초로 돌봄혁신센터를 신설했다. 돌봄혁신센터는 한국시니어연구소 기업 내 부설 연구소로, 장기요양등급 어르신이 거주지와 지역사회에서 편하게 늙어갈 수 있도록 돌봄에 대한 연구와 가이드라인 구축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각 케어 분야의 전문가들로 이뤄진 '팀돌봄 (Team Care) 제도'도 도입했다.

▲크린랲은 12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크린랩몰'에서 온라인 전용 주방∙생활용품 22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온라인 전용 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에는 특허 받은 무독성 공법으로 제조돼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 가능한 포장용 크린랲과 내용물이 새지 않는 견고한 실링·뽑아 쓰는 구조를 적용한 크린백 등 크린랲의 대표 제품들이 준비됐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19일까지 전국 60개 직영매장에서 GDR 챌린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 상품은 GDR아카데미 7개월 종일 이용권과 레슨 20회로 구성됐다.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그립, 스윙연습을 할 수 있는 레슨도구를 제공하고 8월 GDR이 개최하는 상금 규모 300만원의 필드 대회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키즈 오디오 테크 스타트업 코코지가 동화 작가 및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기 위해 진행한 '코코지 창작동화 공모전'에 총 487개의 작품이 응모됐다. 코코지는 내부 심사를 통해 최우수작(500만원)인 '정전이 됐어요'를 비롯해 입상작(각 50만원) 10편을 선정했다. 입상자 전원에게는 코코지 독점 오디오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팀스파르타가 초중고 교사 260명을 대상으로 '정보 교육을 위한 코딩 기초 연수'를 성료했다. 이번 연수는 코딩이 익숙하지 않은 교사들 대상으로 맞춤형 수업을 제공해 호평을 받았다. 연수 커리큘럼은 교수 설계를 위한 웹구조 이해, 블록 코딩 스크래치 게임만들기, 나만의 버킷리스트 만들기로 구성했다. 참여 교사들의 수업 만족도는 7점 만점에 6.6점을 기록했다.
 
▲세금 신고·환급 도움 서비스 '삼쩜삼' 운영사 자비스앤빌런즈가 비영리 재단법인 한국플랫폼·프리랜서노동공제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비정형 근로자의 권익 보호 및 세무 사각지대 해소에 나선다. 이번 협약에 따라 삼쩜삼은 제휴 세무사를 통한 무료 세무 상담 지원을 추진한다. 이 밖에 플랫폼·프리랜서 종사자의 권익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 올인원 콘텐츠 플랫폼 빌더 '퍼블'을 운영하는 키클롭스는 추계예술대학교와 예술 콘텐츠 유통 플랫폼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키클롭스는 추계예대에서 생산된 예술 콘텐츠의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원하고 콘텐츠 아카이브 시스템 제작 과정에 참여한다. 또 추계예대에서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교육기관 디지털 혁신 사업의 기술 파트너로서 긴밀하게 교류한다.

▲대체불가토큰(NFT) 멤버십 프로젝트 'RSV 클럽'이 지난 1일 RSV 클럽의 두 번째 공간인 미팅룸 선정릉을 정식 개장했다. RSV 클럽의 두번째 공간인 미팅룸은 RSV클럽 홀더만 이용할 수 있는 프리이빗 공간으로 운영된다. RSV 클럽은 오는 4월 정식 론칭하는 요트 클럽 서비스를 포함해, 2026년까지 서울 주요 위치에 라운지 바, 공용 오피스 등 10여개의 다양한 공간을 오픈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