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이제 그만"…원하는건 '전자기기'

등록 2023.02.09 11:32:17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전기면도기·스마트 워치·바디슬리머 등 추천

[서울=뉴시스]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 (사진=필립스 제공) 2023.02.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 (사진=필립스 제공) 2023.02.0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전통적인 초콜릿 선물 외에도 다양한 제품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연인들이 늘고 있다.

올초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새해 연인에게 가장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61.6%가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전자기기'를 뽑았다. 전자기기는 남녀가 모두 좋아하는 선물 아이템이지만, 남성의 응답률이 더 높았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프리미엄 전기면도기, 스마트 워치, 바디슬리머 등 연인의 외적·심리적 자신감을 높여줄 다양한 전자기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깔끔한 면도는 호감가는 인상을 주는 동시에 자신감 있는 태도를 만들어준다. 편리한 절삭력과 위생 관리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는 남자의 자신감을 높이는 선물이 될 수 있다.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는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kinIQ 9000 프레스티지에 무선의 기능을 강화한 전기면도기다.

이 제품은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 면도를 제공하는 필립스 'SkinIQ 테크놀로지'를 통한 스마트한 초밀착 쉐이빙이 적용됐다. 오각형 모양의 펜타곤 쉐이빙 헤드는 얼굴 윤곽을 따라 360도 움직인다. 헤드가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밀착한다.

또 '울트라 플렉스 서스펜션 시스템'은 최적의 절삭 지점을 찾아 절삭력의 퍼포먼스를 높여주고, 필립스만의 '리프트 앤 컷' 시스템은 까다로운 부위의 수염까지 남김없이 쉐이빙 해준다.

어디서나 간편한 세척과 윤활이 가능한 무선 클렌징 팟은 면도기를 결합하면 1분 안에 3개의 고압 클렌징 젯이 만들어내는 1600번의 회전을 통해 면도기를 자동으로 세척하고 윤활해준다. 물세척 대비 10배 효과적인 세척력을 갖췄다.

필립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11번가에서 최대 22%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크리에이터 다샤킴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도 진행한다.

[서울=뉴시스] 갤럭시 워치5 프로와 링크 브레이슬릿 스트랩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제공) 2023.02.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갤럭시 워치5 프로와 링크 브레이슬릿 스트랩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제공) 2023.02.0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남자친구가 회사 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업무 처리와 건강 관리가 가능한 스마트 워치도 좋은 선물 아이템이다.

삼성 '갤럭시 워치5 시리즈'는 전화 통화, 메시지 확인, 인터넷 검색은 물론, 체성분과 심박, 혈압, 온도 측정을 지원하여 건강 관리 기능까지 갖춘 스마트 워치다.

갤럭시 워치5 시리즈는 LTE와 블루투스 지원 모델로 출시됐다. 음악 감상, 결제, 비디오 스트리밍 등 스마트폰을 통해 하는 모든 일을 스마트 워치 하나로 할 수 있다.

또 '삼성 바이오액티브 센서'를 탑재되어 체성분·심박·혈압·심전도(ECG)를 모두 측정해 비교할 수 있으며, 체내 수분량이 적을 때는 수분 섭취 권장량을 제시해준다. 수면 중 코골이 여부, 산소포화도를 파악해 수면의 질도 관리해준다.

남자친구가 탄탄하고 자신감 넘치는 몸매를 원한다면, 일상 생활에서도 간편하게 근력을 강화해주는 EMS 복근운동기구를 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바디슬리머의 '프리미엄 EMS 복근운동기구'는 미세 전류로 전기 자극을 보내 근육을 단련하는 기술을 담았다. 제품 착용만으로 간편하게 근육 생성을 돕는 운동기기다.

이 제품은 벨트처럼 감을 수 있는 부위 어디든 착용할 수 있다. 1~15단계의 폭넓은 강도 조절과 4단계 운동 모드로 개인별 맞춤 운동이 가능하다.

접착력이 강한 벨크로 벨트 타입으로 피부에 닿는 착용감이 부드럽고 잦은 움직임에도 잘 고정된다. 최대 38인치까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허리둘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선 충전도 지원한다.

연인이 제2외국어를 공부하며 자기계발에 몰두하고 있다면, 언어 학습에 도움을 주는 영어 인공지능(AI) 학습펜을 추천한다.

아이플라이텍의 'AI 스캔톡'은 AI 기술로 책을 그대로 스캔해 인식하거나 음성 언어를 인식해 번역하고 그 내용을 저장해 쉽게 영어를 공부하는 펜 방식의 제품이다.

AI 스캔톡은 한글에서 영어, 영어에서 한글로 가장 정확한 번역이 가능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반 도서와 모니터, 전자기기 액정에 있는 단어나 문장도 빠르게 스캔 및 번역이 가능하다.

음성인식 기능으로 단어 검색 및 발음 연습도 가능하다. 블루투스 4.2도 지원해 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등 전자기기와 호환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