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양띠, 스트레스와 일탈

등록 2016.10.28 00:01:00수정 2016.12.28 17:50:2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28일 (음력 9월28일 계미)  ▶쥐띠= 작은 일로 큰 호평을 받고 승진운도 따를 듯. 사업가는 소득이 짭짤할 운세이니 철저한 관리가 필요할 때다. ㅁ, ㅂ, ㅊ성씨 오늘은 길한 날. 동쪽에서 힘 솟는 소식 들릴 듯. 애정갈등으로 고민할 수. 3, 7, 9월생 진퇴양난 격.  ▶소띠= 금전관계로 가정불화가 자주 있을 듯하니 보증이나 책임 전가될 일은 피함이 좋을 듯. 이혼 남녀는 우연히 만난 사람이 혼인까지 이어질 수 있으나 뒷일이 정리되어야 한다. 2, 5, 11월생을 조심할 것. 잘못하여 덫에 걸릴 수.  ▶범띠= 태풍이 지나고 잔잔하니 지금은 어렵지만 앞으로는 밝은 미래가 기다린다. 성급함보다는 조금 늦더라도 ㅂ, ㅇ, ㅊ성씨 사람과 상의해서 주변을 정리할 것. 애정을 가진 상대에게는 관심과 사랑 현을 확실히 할 시기임을 알라.  ▶토끼띠= 마음먹은 일이 지연된다고 초조해 하지 마라.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갈 때 대성할 수 있다. 불만 속에 사는 것보다는 기쁨을 갖고 살아야 한다. 1, 7, 9월생 매사 자신감을 가질 것. 서서히 좋은 일 다가온다.  ▶용띠= 지금의 어려운 고비만 넘기면 점차 호전될 것이다. 변동하는 것보다는 현재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3, 7, 11월생은 가정을 지켜라. 빼앗기고 후회한들 이미 때는 늦다. 부부간에 대화로 의논해서 풀어갈 때 차차 가정에 웃음꽃 필 듯.  ▶뱀띠= 새로운 것을 시작할 절호의 기회가 왔으니 친구와 협력 하에 믿음을 갖고 추진함이 좋을 듯. 문서관계나 묶여 있는 금전관계는 지연되겠다. ㅁ, ㅊ, ㅎ성씨 자신을 돌아보고 경거망동을 삼가고 2, 8, 11월생 여자를 조심하라.  ▶말띠= 한번 상한 이미지는 보상 받기가 힘들다. 임자 있는 사람을 멀리하라. 당장 이익보다는 미래를 위해서 순리에 따르면서 기다릴 때 도와줄 사람 나타날 듯. ㄱ, ㅂ, ㅇ성씨 사람을 택할 때 미모를 보지 말고 진심을 보라.  ▶양띠= 주변으로 인해 불화가 예상된다. 언쟁 있겠다. 그러나 어려울수록 끈질긴 인내로 견딘다면 더 많은 발전을 볼 것이다. 답답한 마음을 푸는 방법을 찾다가 탈선하게 된다면 허무하다. 득은 없이 결국 해만 입게 될 뿐이다.  ▶원숭이띠= 겉은 웃고 속은 우는 마음을 달래기 위해선 본인 스스로도 빠질 수 있는 취미생활을 가져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편안한 마음이 곧 천국. 3, 5, 9월생은 자신의 마음을 의지할 곳이 없다고 누구를 원망하지 말고 현실로 받아 들여라.  ▶닭띠= 마음은 천사 같지만 알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답답하구나. 차차 순조롭게 풀리니 집안일은 아내에게 맡기고 아내를 더욱더 사랑해야 한다. 4, 9, 11월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박력있게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 마음을 움직여 보라.  ▶개띠= 항상 욕심이 앞서니 득이 없다.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자신을 갖고 부부의 뜻이 일치될 때 100% 성공할 수. 남성은 여성을 존중하고 주변을 정리하라. 투기는 삼감이 좋을 듯.  ▶돼지띠= 지혜로운 판단으로 모든 일을 정리해야 할 때. 사업가는 지나친 확장은 삼가고 현재의 위치에서 긍지로 노력하면 불가능이란 없다. 6, 7, 9월생 애정을 가진 상대에게도 관심과 사랑의 표현이 필요한 시기임.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28일 (음력 9월28일 계미)

 ▶쥐띠= 작은 일로 큰 호평을 받고 승진운도 따를 듯. 사업가는 소득이 짭짤할 운세이니 철저한 관리가 필요할 때다. ㅁ, ㅂ, ㅊ성씨 오늘은 길한 날. 동쪽에서 힘 솟는 소식 들릴 듯. 애정갈등으로 고민할 수. 3, 7, 9월생 진퇴양난 격.

 ▶소띠= 금전관계로 가정불화가 자주 있을 듯하니 보증이나 책임 전가될 일은 피함이 좋을 듯. 이혼 남녀는 우연히 만난 사람이 혼인까지 이어질 수 있으나 뒷일이 정리되어야 한다. 2, 5, 11월생을 조심할 것. 잘못하여 덫에 걸릴 수.

 ▶범띠= 태풍이 지나고 잔잔하니 지금은 어렵지만 앞으로는 밝은 미래가 기다린다. 성급함보다는 조금 늦더라도 ㅂ, ㅇ, ㅊ성씨 사람과 상의해서 주변을 정리할 것. 애정을 가진 상대에게는 관심과 사랑 현을 확실히 할 시기임을 알라.

 ▶토끼띠= 마음먹은 일이 지연된다고 초조해 하지 마라.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갈 때 대성할 수 있다. 불만 속에 사는 것보다는 기쁨을 갖고 살아야 한다. 1, 7, 9월생 매사 자신감을 가질 것. 서서히 좋은 일 다가온다.

 ▶용띠= 지금의 어려운 고비만 넘기면 점차 호전될 것이다. 변동하는 것보다는 현재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3, 7, 11월생은 가정을 지켜라. 빼앗기고 후회한들 이미 때는 늦다. 부부간에 대화로 의논해서 풀어갈 때 차차 가정에 웃음꽃 필 듯.

 ▶뱀띠= 새로운 것을 시작할 절호의 기회가 왔으니 친구와 협력 하에 믿음을 갖고 추진함이 좋을 듯. 문서관계나 묶여 있는 금전관계는 지연되겠다. ㅁ, ㅊ, ㅎ성씨 자신을 돌아보고 경거망동을 삼가고 2, 8, 11월생 여자를 조심하라.

 ▶말띠= 한번 상한 이미지는 보상 받기가 힘들다. 임자 있는 사람을 멀리하라. 당장 이익보다는 미래를 위해서 순리에 따르면서 기다릴 때 도와줄 사람 나타날 듯. ㄱ, ㅂ, ㅇ성씨 사람을 택할 때 미모를 보지 말고 진심을 보라.

 ▶양띠= 주변으로 인해 불화가 예상된다. 언쟁 있겠다. 그러나 어려울수록 끈질긴 인내로 견딘다면 더 많은 발전을 볼 것이다. 답답한 마음을 푸는 방법을 찾다가 탈선하게 된다면 허무하다. 득은 없이 결국 해만 입게 될 뿐이다.

 ▶원숭이띠= 겉은 웃고 속은 우는 마음을 달래기 위해선 본인 스스로도 빠질 수 있는 취미생활을 가져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편안한 마음이 곧 천국. 3, 5, 9월생은 자신의 마음을 의지할 곳이 없다고 누구를 원망하지 말고 현실로 받아 들여라.

 ▶닭띠= 마음은 천사 같지만 알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답답하구나. 차차 순조롭게 풀리니 집안일은 아내에게 맡기고 아내를 더욱더 사랑해야 한다. 4, 9, 11월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박력있게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 마음을 움직여 보라.

 ▶개띠= 항상 욕심이 앞서니 득이 없다.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자신을 갖고 부부의 뜻이 일치될 때 100% 성공할 수. 남성은 여성을 존중하고 주변을 정리하라. 투기는 삼감이 좋을 듯.

 ▶돼지띠= 지혜로운 판단으로 모든 일을 정리해야 할 때. 사업가는 지나친 확장은 삼가고 현재의 위치에서 긍지로 노력하면 불가능이란 없다. 6, 7, 9월생 애정을 가진 상대에게도 관심과 사랑의 표현이 필요한 시기임.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