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호랑이띠, 어두운건 싫어

등록 2016.12.10 00:01:00수정 2016.12.28 18:02:4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2월10일 토요일 (음력 11월12일 병인)  ▶쥐띠= 2, 5, 7, 10월생 주식이나 투기는 한번에 끝내는게 좋다. 더 큰 욕심이 불행을 초래하는 격. ㄱ, ㅊ, ㅎ성씨 가정 불화. 어디에서부터 잘못된 것인지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라. 원인만 알면 반복되는 싸움은 막을 수 있을 듯. 운전조심.  ▶소띠= 의지하려는 마음만 없앤다면 2, 7, 9, 10월생은 매사 뜻한 바를 기한 내에 이룰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당신의 잠재력을 믿어 보라. 인생은 남이 살아주는게 아니다. ㄴ, ㅇ, ㅊ성씨는 분명한 선을 긋고 사귀는 사람을 만나는게 좋을 듯.  ▶호랑이띠= 많은 일을 한꺼번에 다 생각하다가 신경성 노이로제에 걸릴 우려 있다. 1, 2, 3월생은 건강을 위해서라도 지나친 신경은 삼가고 휴식을 취함이 좋을 듯. 검정색 옷은 입지 말도록. ㄴ, ㅇ, ㅈ성씨는 남이 하지 못하는 일에 도전하면 큰 성과 있다.  ▶토끼띠= 믿었던 사람이 변신한 사실만 탓하지 말고 1, 2, 6, 10월생은 자기 자신의 성격이 잘못된 점을 시인하고 고치도록 노력할 것. ㄱ, ㅈ, ㅊ성씨는 계획한 일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지만 동기간으로 인해 마음고생 있으니 지혜롭게 대처하라.  ▶용띠= 하는 일마다 사사건건 시비할 사람이 생기니 조심하라. 1, 3, 6, 10월생은 서, 북쪽 친족에게 신경 쓸 일 많겠다. 당신에 대한 소문이 엉뚱하게 나겠으니 마음고생이 클 듯. ㄴ, ㅁ, ㅈ성씨는 태만하면 할수록 난관에 봉착하니 주의할 것.  ▶뱀띠=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으니 2, 3, 6, 7월생은 좌절에 빠져 있지만 말고 용기를 내라. 현재 상황에서 좀더 뒤로 물러나 객관적인 태도를 취하면 길이 보일 것이다. ㄴ, ㅈ, ㅎ성씨는 주변의 협조가 운임을 알 것. 독단은 금물.  ▶말띠= 자신이 하는 일은 정당하고 아내가 하는 일은 부정하게 보는 것은 삼갈 것. 1, 9, 10, 11월생은 행한대로 가정의 평안이 오는 법이니 상대를 원망하기에 앞서 화목을 유지하는데 신경 써라. ㄱ, ㅈ, ㅎ성씨는 먼 곳으로 이동이나 여행이 길한 하루다.  ▶양띠= 마음을 비우고 임한다면 2, 4, 7, 8월생은 더 이상 실패는 없겠다. 일이 난관에 부딪치는 건 당신의 허욕 탓임을 인정할 것. 사람을 속이고 일어서려는 건 나쁜 행위이니 지나친 욕심을 삼가고 만날 것. ㅁ, ㅂ, ㅅ성씨 건강 조심.  ▶원숭이띠= 세상의 눈에 신경 쓰지 말고 2, 4, 6, 9월생 순리대로 행한다면 어떤 부정도 물리칠 수 있다. 자신이 도울 사람이 생기면 용기를 가지고 도와주라. 뿌힌만큼 거두는 법이니 상대도 어려울 땐 당신에게 도움을 줄 듯. ㄱ, ㅁ, ㅂ성씨는 목돈이 들어오는 날.  ▶닭띠= 어려울 때 같이 지낸 사람을 외면하지 말 것. 6, 7, 8, 9월생은 자신의 위치가 나아졌다고 개구리 올챙이 시절을 생각 못하면 비겁하다. 모든 사람에게 진실을 보일 필요는 없다. 당신을 알아주는 몇 사람을 소홀히 하지만 않으면 될 듯. 서쪽 길.  ▶개띠= ㄴ, ㅇ, ㅈ성씨는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 식으로 매사를 자의적으로 해석하면 어느 누구도 당신을 신뢰하지 않는다. 상식선에서 일을 처리해야 무리가 없으니 너무 자기 입장만 고수하지 마라. 7, 8, 9월생은 노란색을 피할 것.  ▶돼지띠= 어두운 길을 갈 때는 혼자가 아닌 둘이서 걷는다. 5, 7, 9, 11월생 어려운 문제는 토끼, 닭, 말띠와 함께 할 때 쉽게 해결할 수 있음을 알 것. ㄱ, ㅁ, ㅂ성씨는 구상하는 일 좀더 치밀한 계획을 세워 자신의 길을 개척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2월10일 토요일 (음력 11월12일 병인)

 ▶쥐띠= 2, 5, 7, 10월생 주식이나 투기는 한번에 끝내는게 좋다. 더 큰 욕심이 불행을 초래하는 격. ㄱ, ㅊ, ㅎ성씨 가정 불화. 어디에서부터 잘못된 것인지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라. 원인만 알면 반복되는 싸움은 막을 수 있을 듯. 운전조심.

 ▶소띠= 의지하려는 마음만 없앤다면 2, 7, 9, 10월생은 매사 뜻한 바를 기한 내에 이룰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당신의 잠재력을 믿어 보라. 인생은 남이 살아주는게 아니다. ㄴ, ㅇ, ㅊ성씨는 분명한 선을 긋고 사귀는 사람을 만나는게 좋을 듯.

 ▶호랑이띠= 많은 일을 한꺼번에 다 생각하다가 신경성 노이로제에 걸릴 우려 있다. 1, 2, 3월생은 건강을 위해서라도 지나친 신경은 삼가고 휴식을 취함이 좋을 듯. 검정색 옷은 입지 말도록. ㄴ, ㅇ, ㅈ성씨는 남이 하지 못하는 일에 도전하면 큰 성과 있다.

 ▶토끼띠= 믿었던 사람이 변신한 사실만 탓하지 말고 1, 2, 6, 10월생은 자기 자신의 성격이 잘못된 점을 시인하고 고치도록 노력할 것. ㄱ, ㅈ, ㅊ성씨는 계획한 일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지만 동기간으로 인해 마음고생 있으니 지혜롭게 대처하라.

 ▶용띠= 하는 일마다 사사건건 시비할 사람이 생기니 조심하라. 1, 3, 6, 10월생은 서, 북쪽 친족에게 신경 쓸 일 많겠다. 당신에 대한 소문이 엉뚱하게 나겠으니 마음고생이 클 듯. ㄴ, ㅁ, ㅈ성씨는 태만하면 할수록 난관에 봉착하니 주의할 것.

 ▶뱀띠=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으니 2, 3, 6, 7월생은 좌절에 빠져 있지만 말고 용기를 내라. 현재 상황에서 좀더 뒤로 물러나 객관적인 태도를 취하면 길이 보일 것이다. ㄴ, ㅈ, ㅎ성씨는 주변의 협조가 운임을 알 것. 독단은 금물.

 ▶말띠= 자신이 하는 일은 정당하고 아내가 하는 일은 부정하게 보는 것은 삼갈 것. 1, 9, 10, 11월생은 행한대로 가정의 평안이 오는 법이니 상대를 원망하기에 앞서 화목을 유지하는데 신경 써라. ㄱ, ㅈ, ㅎ성씨는 먼 곳으로 이동이나 여행이 길한 하루다.

 ▶양띠= 마음을 비우고 임한다면 2, 4, 7, 8월생은 더 이상 실패는 없겠다. 일이 난관에 부딪치는 건 당신의 허욕 탓임을 인정할 것. 사람을 속이고 일어서려는 건 나쁜 행위이니 지나친 욕심을 삼가고 만날 것. ㅁ, ㅂ, ㅅ성씨 건강 조심.

 ▶원숭이띠= 세상의 눈에 신경 쓰지 말고 2, 4, 6, 9월생 순리대로 행한다면 어떤 부정도 물리칠 수 있다. 자신이 도울 사람이 생기면 용기를 가지고 도와주라. 뿌힌만큼 거두는 법이니 상대도 어려울 땐 당신에게 도움을 줄 듯. ㄱ, ㅁ, ㅂ성씨는 목돈이 들어오는 날.

 ▶닭띠= 어려울 때 같이 지낸 사람을 외면하지 말 것. 6, 7, 8, 9월생은 자신의 위치가 나아졌다고 개구리 올챙이 시절을 생각 못하면 비겁하다. 모든 사람에게 진실을 보일 필요는 없다. 당신을 알아주는 몇 사람을 소홀히 하지만 않으면 될 듯. 서쪽 길.

 ▶개띠= ㄴ, ㅇ, ㅈ성씨는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 식으로 매사를 자의적으로 해석하면 어느 누구도 당신을 신뢰하지 않는다. 상식선에서 일을 처리해야 무리가 없으니 너무 자기 입장만 고수하지 마라. 7, 8, 9월생은 노란색을 피할 것.

 ▶돼지띠= 어두운 길을 갈 때는 혼자가 아닌 둘이서 걷는다. 5, 7, 9, 11월생 어려운 문제는 토끼, 닭, 말띠와 함께 할 때 쉽게 해결할 수 있음을 알 것. ㄱ, ㅁ, ㅂ성씨는 구상하는 일 좀더 치밀한 계획을 세워 자신의 길을 개척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