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혜정 "너무 X먹더라" 모태범에 팩폭…'신랑수업'
[서울=뉴시스] 신랑수업 36회프리뷰.2022.10.11. (사진 = 채널 A '신랑수업'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모태범이 장모님과의 만남을 대비한 요리 수업에 돌입한다.
오는 12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 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36회에서는 모태범이 요리 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을 만나 요리 수업을 받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모태범은 이혜정을 찾아가 "장모님께 사랑 받는 요리를 알려 달라"고 부탁한다. 이에 이혜정은 "(차박 데이트 때) 태범씨가 게딱지 씻는 것 보고 팬이 됐다. 사랑을 하면 이렇게 되나 봐요"라 화답한다.
하지만 본격적인 수업에 접어들자 훈훈했던 분위기는 반전된다. 모태범은 야채를 썰며 "선생님 칼이 훨씬 좋은 것 같다"고 투털거렸다. 그런가하면 이혜정은 모태범의 어떤 모습을 보고 "이런 사윗감 좋다. 딸이 하나 더 있었으면"이라고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수업을 마친 뒤 이혜정은 모태범을 위한 한 상을 차린다. 이혜정은 모태범이 먹는 모습을 보며 "밥숟가락에 복이 들었다"고 칭찬하는 한편 "(장모님이) 이래놓고 뒤에서 딸한테는 '너무 X먹더라'라고 하는 거야"라는 말로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모태범의 요리 수업 외에도, 손호영·손정민의 집들이 현장, 박태환의 방구석 라이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