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2017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예약 실시
12월 5일까지 미니스톱 매장에서 사전 예약 주문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편의점 미니스톱은 12월5일까지 전국 미니스톱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주문을 실시한다.
특히 스타 파티시에 유민주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글래머러스 펭귄의 티라미수 케이크 3종을 오프라인으로 단독 출시한다. 글래머러스 펭귄의 티라미수 케이크는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글래머러스 펭귄의 케이크는 3종으로 '오리지날 티라미수', '쿠키앤크림 티라미수', '혼합티라미수10구' 등이다. 프랑스산 코코아 파우더와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 직접 구운 쿠키를 사용한 프리미엄 떠먹는 티라미수 케이크다. '혼합티라미수10구'는 두 상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매 고객에게 500개 한정으로 머그컵 (2ea)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케이크를 선보인다. '순 우유 케이크', '벨기에 초코케이크', '고구마 케이크', '나눠 먹는 넘버원' 4종이다.
또 '도라에몽 케이크', '썬리치 케이크' 등 냉동보관으로 시원하고 오래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6종도 함께 출시한다. 미니스톱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21일부터 전국 미니스톱 매장에서 주문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일반 케이크는 주문 예약 후 12월22일 이전에 결제할 경우 가격 상품에 따라 최대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니스톱 빵·조리식품팀 김지민 MD는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만족하기 위해 디저트전문점 글래머러스 펭귄의 고품질 제품과 좋은 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통신사멤버십, 신용카드 포인트 등 다양한 할인이 가능하니 미니스톱에서 알찬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