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군산공장 애용 캠페인
【군산=뉴시스】고석중 기자 = 21일 오전 지상훈 ㈜오엔에스 대표(전북자동차산업 교류회 이사)가 전북 군산시 롯데마트 앞에서 출근하는 시민들을 향해 한국지엠 차량 애용 1인 캠페인을 하고 있다. 이 캠페인인 군산시와 시민사회가 최근 판매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지엠 군산공장을 응원하고자 지난 18일부터 시내 주요 도로에서 이어 오고 있다. 2017.09.21.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