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72주년 광복절 맞아 식음료업계 마케팅 활발

등록 2017.08.14 10:49:3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최진석 기자 = 광복 72주년을 이틀 앞둔 13일 서울 중구 서울광장 꿈새김판에 푸른색 한반도 그림과 함께 '더 큰 광복을 꿈꿉니다'라는 문구를 담은 대형 현수막이 걸려 있다. 시는 단순히 광복의 기쁨에 머물지 않고, 하나된 한반도에서 맞는 더 큰 광복을 염원하자는 뜻에서 이번 꿈새김판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2017.08.13. myjs@newsis.com

【서울=뉴시스】최진석 기자 = 광복 72주년을 이틀 앞둔 13일 서울 중구 서울광장 꿈새김판에 푸른색 한반도 그림과 함께 '더 큰 광복을 꿈꿉니다'라는 문구를 담은 대형 현수막이 걸려 있다. 시는 단순히 광복의 기쁨에 머물지 않고, 하나된 한반도에서 맞는 더 큰 광복을 염원하자는 뜻에서 이번 꿈새김판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2017.08.13.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광복 72주년을 맞아 식음료업계가 활발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동원F&B는 광복절인 15일 서울시 주최로 진행되는 시민광장음악회 사전행사 중 하나로, 오후 3시부터 세종문화회관 앞 광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F&B는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더퀴진', '리얼스틱', '스낵김', '리얼새우봉'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시민들에게 증정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태극기 타투스티커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더위를 감안해 이날 광화문을 찾는 시민들에게 부채 1만개를 제작해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광복절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주미대한제국공사관 텀블러'와 광복절 기념 머그, 에코백 등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현재 유일하게 남아있는 해외 공사관인 주미대한제국공사관 건물 외형과 아름다운 무궁화가 어우러진 '주미대한제국공사관 텀블러'는 잊혀진 대한제국의 역사를 다시 돌아보고, 대한제국 자주외교의 상징인 주미대한제국공사관을 널리 알리기 위해 특별 제작됐다. '주미대한제국공사관 텀블러' 판매 수익금 전액은 우리 문화재 보존 활동에 기부된다.

스타벅스는 지난 8월 8일 광복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독립유공자 자손 우수대학생 50명에게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풀무원로하스의 로젠빈은 광복절을 기념해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우리나라 여성의 건강과 활기찬 인생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여성건강 독립만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안면홍조∙발한∙피로감 등의 증상으로 고통 받는 여성들의 건강한 인생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갱년기 상태를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쿠퍼만 갱년기 지수 테스트에 참여한 1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로젠빈' 7일분(소비자가 2만3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제품을 받아볼 배송정보까지 입력하면 간편하게 신청이 완료된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