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원추 오늘의운세]개띠, 투자도 하기 나름인데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8-01-06 00:01:00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6일(음력 11월11일 무술일) 

▶ 쥐띠
 큰일을 앞두고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지 말라. 침착하게 기다리는 자세도 현명한 방법이다. 2, 4, 5월생 하나씩 풀리겠으니 건강에 유념할 것. 자녀에 대한 걱정은 그들에게 맡김이 좋을 듯. 붉은색이 당신의 색임을 알라.

▶ 소띠
 하나를 베풀면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지 말라. 침착하게 기다리는 자세도 현명한 방법이다. 2, 4, 5월생 하나씩 풀리겠으니 건강에 유념할 것. 자녀 걱정은 그들에게 맡김이 좋을 듯. 붉은색이 당신 색임을 알라.

▶ 범띠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데 다소 혼란스러울 수도 있으니 신중히 생각하라. 1, 9, 11월생 애정 문제는 남에게 맡기지 말고 알아서 처리하라. 내 인생을 부모가 책임질 수는 없지 않은가.

▶토끼띠
 새로운 일이 시작하니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직장인은 승진 아니면 구설이 따를 수. 경거망동은 삼가고 실력 배양에 힘쓰며 하던 투자는 그대로 하라. 욕심내 다른 것에 손대면 크게 후회하게 됨을 알아야 한다.

▶용띠
 지나친 감정 표현을 억제하고 실속을 차릴 때다. 과로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주위 사람들과 유대 관계를 많이 갖는 것이 좋다. 혼자 먹으려 하지만 말고 남도 조금씩 나눠주라. 지나치게 욕심부리다 본전도 못 찾는 격.

▶뱀띠
 때에 따라 신념을 굽힐 줄 알아야 한다. 과욕은 실패의 원인이다.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습관을 버리고, 기분 나는 대로 일 처리하지 말 것. 새로운 일을 시도할 때 시기상조로 인해 손실이 따르니 서두르지 말라.

▶말띠
 열심히 해도 실적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장기 계획을 세워 추진하라. 부부가 사소한 일에 자존심을 지나치게 내세우다 큰 화근을 자초할 수 있다. 참는 것이 상책이니 먼저 양보하라. 직장운 길하다.

▶양띠
 의견 충돌은 대화로 해결할 수 있으니 먼저 마음을 넓히라. 요행을 바라는 것보다 계획대로 차근차근 매진할 때니 변동보다는 현재 일에 내실을 기하라. 매매는 손해가 따른다.

▶원숭이띠
 지금까지도 참아왔으니 서두르지 말고 세심하게 대처하라. 그동안 어려웠던 일들이 조금씩 호조를 보일 듯. 3, 5, 12월생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마라. 금전 손실이 따른다. ㅅ, ㅂ, ㅇ 성씨에게 답답함을 말할 것.

▶ 닭띠
 지금은 혼자 감당하기 힘든 상태이니 같은 길을 가는 사람끼리 일을 서로 나누고 힘을 합친다면 크게 득이 되겠다. ㅇ, ㅈ, ㅍ 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라. 쥐, 토끼, 말띠와 함께 하는 사람은 혼자 살림하는 격이니 속 좀 타겠다.

▶ 개띠
마음과 행동을 일치시키고 인내하라. 지나친 투자로 오히려 고전할 우려가 있으니 신중을 기하라. 1, 4, 9월생 고통받을 수니 음식 조심. 서, 남쪽 행운이 있으니 방향을 찾아 안정을 찾을 것. 애정은 진실하다면 아낌없이 투자하라.

▶ 돼지띠
 자기 과신은 피하고 어떤 일이든 적극적으로 나서라. 겸허한 자세로 최선을 다하면 소기의 목적이 달성될 듯. 애정은 친한 친구가 라이벌로 나타나니 마음고생이 심하겠다. 1, 2, 3월생 검은색은 피하고 푸른색으로 단장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