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일반

[원추 오늘의운세]토끼띠, 일 처리는 거북이처럼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등록 2018-01-11 00:28:24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11일(음력 11월25일 계묘일)

▶ 쥐띠
 사업 하다 보면 호황일 때도, 고전할 때도 있는 법. 조급해하지 말고 인내하는 자세도 필요할 때다. 2, 8, 12월생에게 도움을 청할 수도 있고, 입장이 난처할 때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덕을 베풀라.

▶ 소띠
 어두운 밤길을 가다 등불을 만나는 격. 동서로 분주하고, 수입도 짭짤할 듯. 애정은 분별없이 행하면 재앙이 따르고, 내 자식이 아닌 자에게 상처를 받을 수 있다. 양, 용, 돼지띠를 조심하라.

▶범띠
 마음속 번민을 잘 인내하는 것이 최상이다. 지금은 침체 상태일지라도 서서히 호전하는 운이다. 3, 9월생과 오랫동안 친하게 지내면 정신적, 금전적으로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경계하라.

▶토끼띠
 일 처리할 때 성급함은 금물이다. 달콤한 말에 현혹돼 책임을 다하지 못 하면 상응하는 질책을 받을 수밖에 없다. ㅊ, ㅂ, ㅅ 성씨는 미뤄왔던 매매는 이뤄지나 손재수 있으니 조심하라.

▶용띠
 가족의 마음이 하나로 뭉쳐야 할 때다. 서로 제각기 행동한다면 남과 다를 것이 없다. 마음은 금방이라도 부자가 될 것 같으나 생각뿐이다. ㅂ, ㅇ, ㅈ 성씨는 검은색은 피하고 푸른색으로 단장하라. 소화기 계통 조심할 것.

▶뱀띠
 신의를 지키고, 본분을 잊어서는 안 된다. 가까운 눈보다 먼눈이 무섭다는 것을 늘 명심하고, 처신에 신중하라. 부부가 함께 활동하는 것은 좋으나 1, 9, 12월생은 오해받아 고심할 수 있으니 조심할 것.

▶말띠
 마음을 안정시키고, 목표를 정해 차분히 대로 추진하면 차질이 없겠다. 모든 문제는 흐르는 물처럼 풀어야 한다. 순리대로 행하라. 급하게 서두르는 것은 금물이다. 4, 5, 10월생 남쪽 일 해결될 듯.

▶양띠
 모든 문제는 마음에서 온다. 마음은 항상 자신을 지배하는 주인이므로 안정을 찾아야 한다. 말, 쥐, 개띠를 좋아했다 미움으로 변하는 것은 남을 무시하는 성격 때문이니 스스로 마음을 갈고 닦음이 좋을 듯.

▶원숭이띠
 기본적인 자세가 돼 있다면 사회에서나, 가정에서나 존경받을 수 있다. 현시대에는 암탉이 울어야 집안이 부유해진다. 활동할 수 있는 능력이 되면 마음껏 활동하라. 여자라고 못 할 것 없지 않은가.

▶닭띠
 포부는 크나 모든 일이 체계가 잡히지 않고, 정리가 잘 되지 않으니 조금은 답답하다. 하지만 곧 풀리고 성취할 수 있다. 건강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할 때. 들뜬 기분에 음주운전을 하는 것은 절대 안 된다. 돼지, 원숭이, 범띠가 도움줄 듯.

▶개띠
 사람의 마음은 제각기 다르므로 상대방 마음 깊이까지 헤아릴 수는 없다. 십분 경계하는 자세로 접근하라. 1, 9, 12월생은 애정도, 금전운도 차차 안정되니 기분 전환해 새로운 설계 속에서 행복을 찾으라.

▶돼지띠
 이럴까, 저럴까 많이 망설이는 수. 욕심이 많아 현혹될 염려가 있다. 자기 것만 위해 전력하고 만족함을 얻으라. 돼지, 범, 뱀, 원숭이띠를 믿음은 좋으나 물질에 눈이 어두우면 관재수 따르니 욕심은 금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ace@newsis.com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문화 핫 뉴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