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니아, '뮤 이그니션 2' 채널링 서비스 시작

뮤 이그니션 2는 웹젠의 대표작 '뮤' IP를 활용한 웹게임으로 지난해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큰 인기를 얻었으며, 국내에서도 올해 3월부터 정식으로 서비스 되고 있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게임매니아 회원은 별도의 설치나 가입 절차 없이 게임매니아 사이트를 통해 뮤 이그니션 2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이엠아이는 뮤 이그니션 2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함께 유저들을 위한 오픈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채널링 오픈 후 한 달간 해당 서비스 이용에 최초 동의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매니아 5000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VIP6 레벨 달성 시 게임매니아 3만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게임매니아 내 유료 10만캐시 이상 사용 유저들에게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2주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상시 20% 추가 충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엠아이는 뮤 이그니션 2에 대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음과 동시에 더욱 화려해진 스킬 이펙트와 부드러워진 캐릭터의 움직임 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동시에 3개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멀티 캐릭터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웹게임을 비롯해 모바일게임, HTML5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게임을 엄선해 채널링 서비스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