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중기소식]에이스침대, '웨딩페스타' 프로모션 등

등록 2022.03.18 11:36:1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에이스침대 '웨딩페스타' 프로모션. (이미지=에이스침대 제공) 2022.03.18.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에이스침대 '웨딩페스타' 프로모션. (이미지=에이스침대 제공) 2022.03.18.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18일 중소기업계 소식.

▲에이스침대는 18일부터 4월30일까지 예비부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가전을 증정하는 '웨딩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웨딩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3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웨딩멤버스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신혼살림 장만에 도움이 되는 LG베스트샵 인기 생활가전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3월 신학기를 기념해 매일 수험생에게 교재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18일부터 열흘간 진행된다. 신규 가입자 중 매일 오후 10시 무작위로 당첨된 22명은 2만2000캐시를 지급받는다. 한 사람당 2회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당첨 시 추가 신청은 제한된다. 

▲유진로봇이 만드는 아이클레보는 20일 네이버 봄 특집 올데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봄맞이 필수가전' 로봇청소기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특집 방송에서는 아이클레보 대표 상품 중 하나인 G10 제품을 정가보다 4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스토어찜, 소식받기 쿠폰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콘텐츠커머스 기업 아이콘차이나는 올해 더우인(抖音)을 활용해 국내 기업들의 콘텐츠커머스를 지원한다. 아이콘차이나는 국내 기업들이 중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브랜딩부터 마케팅, 세일즈까지 일련의 과정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아이콘차이나는 향후 중국 현지에서 국내 기업들이 더우인 내 브랜딩과 이커머스를 동시에 이뤄낼 수 있도록 브랜드를 최적화한다.

▲한우자산플랫폼 '뱅카우'는 한우 시장가의 5개년을 해석하는 리포트를 발표했다. 송아지 가격은 지난해 1월과 12월처럼 겨울철에 가장 낮은 가격대를 기록했지만 6월과 9월에 다다를수록 높은 금액대가 형성됐다. 성체 가격은 12월과 3월에 최저점에 도달했으나 7월과 9월에 최고점을 탈환했다. 유동적인 한우 성체와 송아지의 가격대는 계절적 특징을 지닌다는 것이 뱅카우의 설명이다.

▲종합 아티스트 IP(지식재산권) 플랫폼 원더월은 온·오프라인 공연 서비스 '원더월 스테이지-옥스 투 원더(Wonderwall Stage - AUX TO WONDER) Vol.1'을 선보이고 18일부터 티켓 판매를 개시한다. 토일, 릴러말즈, 수퍼비, 호미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등이 참여한다.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원더월과 협업한 국내·외 아티스트를 포함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티드랩이 코딩 테스트 대회 '쇼미더코드'를 연다. 쇼미더코드는 개발자 채용 시 필수 관문인 코딩 테스트를 사전에 진행해 실제 채용 전형에서 해당 단계를 생략 또는 간소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대회는 토스, 요기요, 번개장터, 와디즈, 채널코퍼레이션 등 17개 기업이 참여한다. 신청은 31일까지 원티드랩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탭에서 할 수 있다.

▲인테이크는 푸덱스 재팬 2022(FOODEX JAPAN 2022·푸덱스)에서 자사의 이노센트 베지볼과 비건만두 제품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올해로 47회를 맞은 푸덱스는 전세계 식음료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일본 식품 박람회다. 인테이크는 푸덱스 공식 참가 업체로 자사 비건 식품인 이노센트 베지볼과 비건만두를 일본인 바이어를 비롯해 세계 각국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가 tvN 예능 '어쩌다 사장2'에 등장했다. 지난 17일 방영된 '어쩌다 사장2' 5화에는 장사 마감 후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위해 '스마트카라 400'을 사용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출연자들은 장사 마감 후 처치가 곤란한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스마트카라 400'을 사용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