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고우림, ♥김연아 여왕 모시듯 '조심조심' 케어"

등록 2022.07.29 08:49:3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김연아와 고우림. 2022.07.29.(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영상 캡처)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연아와 고우림. 2022.07.29.(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영상 캡처)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피겨 여왕' 김연아와(32)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에서 베이스로 활약하고 있는 팝페라 가수 고우림(27)의 연애 목격담이 조명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김연아와 고우림의 열애를 첫 보도한 기자가 심야 데이트 목격담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지난 25일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더불어 한 매체를 통해 심야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3년간 연애한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해당 매체 측은 "주로 두 사람의 데이트 방식은 차량 안이나 재택에서 이뤄졌다"며 비밀 연애가 가능했던 이유를 짚었다.

이어 "23일 조금 이른 오후 일찍 두 사람이 만나 신사동에 있는 극장으로 영화를 보러 갔다. 집에 곧바로 바래다주고 되돌아가는 시간이 새벽 1시쯤 됐다"며 "분위기는 굉장히 따뜻했다. 특히 고우림은 김연아가 차에서 내리고 탈 때 우산을 받쳐주고 여왕 모시듯이 조심조심 케어하는 모습을 보고 말 그대로 달콤했던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들의 인연은 지난 2018년 한 아이스 쇼에서 공연을 펼친 김연아와 포레스텔라가 축하 공연에 오르면서 시작됐다고. 공교롭게도 이날이 5월21일, 즉 부부의 날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또한 고우림의 반려견 이름이 두 사람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딴 '연우'라는 점에서도 연인 관계임을 추측할 수 있었다.

[서울=뉴시스] 김연아와 고우림 심야 데이트. 2022.07.29.(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영상 캡처)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연아와 고우림 심야 데이트. 2022.07.29.(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영상 캡처)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해당 매체는 "김연아와 고우림이 작년 연말부터 SNS를 통해서 연인 관계라는 얘기들이 들렸다. 아주 구체적으로 직시를 하면서도 팬들의 따뜻한 보살핌으로 (연인 관계라는) 일부 흔적이 남아도 오랫동안 비밀 유지가 됐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김연아의 예비 남편인 고우림은 올해 28세로, 아직 군복무 미필이다. 내년 7월까지 입대를 해야 하는 상황. 소속사 측은 부름을 받으면 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로써 두 사람의 신혼 생활은 1년도 채 즐기지 못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10월22일 서울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