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래닛메이드 걸그룹' 배드빌런, 멤버 1차 공개
[서울=뉴시스] 그룹 '배드빌런' 트레일러 필름.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2024.05.1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6일 배드빌런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미디어(SNS)에 트레일러 포토와 트레일러 필름을 게재했다. 이를 통해 켈리, 클로이 영, 이나, 휴이 등 멤버 4명의 사진을 처음 공개했다.
트레일러 포토에서 멤버들은 개성 강한 비주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댄스 크루 원밀리언에서 활동했던 클로이 영은 이번 트레일러 포토에서 시원한 미소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이국적인 매력을 뽐냈다.
MBC TV '방과 후 설렘'에서 매력적인 보컬로 사랑받았던 휴이의 모습은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휴이는 김인혜라는 본명으로 '방과 후 설렘'에 4학년으로 참가, 댄스 보컬 랩이 모두 가능한 올라운더로 인정받았다. 비록 13위로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시긴 했지만, 그를 '최애'로 꼽는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던 만큼 휴이의 정식 데뷔에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비밀병기' 켈리와 이나의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켈리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유니크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뽐냈다. 강렬한 눈빛과 도도한 표정은 앞으로 그가 보여줄 새로운 매력을 기대하게 했다.
앞서 공개된 라이브 클립에서 차진 랩 실력을 뽐내 궁금증을 자극했던 이나는 이번 트레일러 포토에서는 동양적인 외모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 필름은 4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상처와 혼란을 딛고 배드빌런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렸다.
한편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제작하는 7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상반기 정식 데뷔한다. 멤버 전원이 역대급 실력을 겸비하고 있다는 점이 입소문을 타며 선공개한 스포일러 필름과 퍼포먼스 영상이 모두 100만건이 넘는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돌풍을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