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옷장사나 해볼까

등록 2017.07.23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옷장사나 해볼까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3일 일요일 (음력 6월1일 신해, 대서)

▶쥐띠=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욕구는 강하나 자신감이 약해져 울상이다. 외롭고 쓸쓸하다고만 느껴지는구나. 확 달라진 모습으로 성의를 다해 마음을 전달할 때이다. 단 투기는 삼가라. 2, 5, 11월생 지나치게 신경 쓰다가 신병 앓을 수.

▶소띠= 자녀가 사춘기라면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지나친 간섭보다는 세심한 사랑으로 관심을 보이고 대화로 감싸주는 것이 좋겠다. 서, 북쪽 친구를 조심하게 하는 것이 자녀에게 이롭다. 부부는 일심동체인만큼 화합하라.

▶범띠= 시작은 어려웠으나 끝에서는 성과가 있겠다. 중개업이나 건축업을 하는 사람은 소득이 생긴다. 귀인이 돕는 운수다. 애정에는 자신을 갖고 상대에게 힘을 주어라. 공직자는 책임 완수. 투기는 불길. 사소한 일로 적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토끼띠= 사소한 일에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될 듯. 조여있던 나사가 풀릴 듯하다. 열심히 노력한 자에게는 풍성한 수확이 있다. 북쪽에서 행운이 올 것이다. 3, 5, 7월생 가정만은 반드시 지켜야 하니 유념할 것.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다.

▶용띠= 부담스럽고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보증이나 문서관리에 조심해야 하며 언행도 신중해야 한다. 가정에서 애정문제로 신경 쓰일 일 있다. 유비무환을 명심하라. 뱀, 원숭이띠보다 돼지, 닭띠가 더 좋다는 것을 기억할 것.

▶뱀띠= 자녀에게 너무 큰 기대를 걸면 부담을 준다. 부모자식간이라도 계산은 정확해야 된다. 애정은 나이 차이를 초월하는 법이니 주위를 의식하지 말 것. 투자는 식품계가 길하다. 모든 사람이 다 내 마음 같지 않으니 친하다고 너무 믿지 마라.

▶말띠= 가정의 화목이 사회활동에 활력소가 된다. 자녀들을 관심있게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 자칫 자녀로 인해 본인의인기나 사업에 손상이 올 듯. 3, 5, 10월생을 실망시키면 안 된다. 투기는 금물.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는다.

▶양띠= 예기치 않던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되니 조심스럽게 오늘을 보내라. 특히 재물이나 애정 문제로 구설이 있겠으니 매사 유의하는 것이 상책. ㅈ, ㅂ, ㅎ성씨 말 믿지 말 것. 매매건 소식 올 듯. 여자는 시집식구와 언쟁 주의. 남자는 처가에 신경써라.

▶원숭이띠= 사방에 이것저것 사업을 벌여 놓았으나 소득이 없으니 답답하기만 하다. 조금씩 정리하는 것이 실속있다. 가까이서 믿던 사람이 기만할 우려도 있으니 ㄴ, ㅍ, ㅊ성씨를 조심함이 이롭다. 애정은 상대에게 관심 표하라.

▶닭띠= 눈앞에 보이는 것에만 허욕을 부리다가 큰 것을 놓치고 땅을 치며 후회하게 된다. 매사 진행에 분수를 지킴을 신조로 한다면 목적달성은 당신에게 누워서 떡 먹기이다. 그러나 남쪽 재물은 탐내지 마라. 자동차쪽 투자는 길.

▶개띠= 여러 일에 두루 집착하다보면 신경성 노이로제에 놓일 우려 있다. 마음의 휴식이 필요하다.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게 현명하다. 이제까지 생각 못했던 일에 곧 착수한다. 변신에 자신감 요함. 가정에 경사가 있고 혼인을 하든가 귀인을 얻을 운이다.

▶돼지띠= 몸과 마음이 분주하고 고달프나 지혜로써 극복 가능하다. 너무 큰 포부보다는 정도에 맞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을 듯. 의류계 투자는 길하다. 5, 8, 11월생은 책임 완수하는 기쁜 날. 서쪽에서 시원하게 뚫리게 될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