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애정에 꽃 핀다

등록 2018.02.24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돼지띠, 애정에 꽃 핀다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2월24일(음력 1월9일 정해일)  

▶쥐띠
'발 없는 말이 천 리를 간다'는 진리를 깨달아야 할 때. 3, 4, 8월생 여성, 상대 마음에 상처를 주지 말라. ㄱ, ㅅ, ㅎ 성씨 정치인, 연예인, 음식업 종사자 등 과욕을 합리화해선 안 된다. 정의는 이기는 법. 지금 싸움에서 승산이 많다. 북쪽이 길하다.
  
▶소띠
과일을 따려면 퇴비부터 만들라. ㅇ, ㅊ, ㅎ 성씨 준비성 있게 매사를 추진할 필요가 있다. 신중히 처신하라. 5, 7, 8월생 애정이 기우뚱하는 시기다. 미루면 미룰수록 일은 늦어진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범, 말, 양, 닭띠를 멀리하면 크게 후회한다.
  
▶범띠
 좋은 일을 해도 남에게 화를 입힐 수 있다. ㄱ, ㅂ, ㅅ, ㅊ 성씨 때로는 자존심도 굽힐 줄 아는 지혜를 얻는 것이 어떨지. 2, 8, 11, 12월생 서둘지 말고 주위를 한 번쯤 돌아본 뒤 내 의견을 밟혀도 늦지 않을 듯. 원숭이, 닭띠를 감시할 것.  

▶토끼띠
3, 9, 10월생 오전에 상사에게 꾸중을 듣지만, 발전하는 데 충고로 삼으라. 변칙은 금물. ㅈ, ㅊ, ㅎ 성씨 뜻 없이 뱉은 말이 화를 부를 수 있다. 말은 아끼고, 행동은 실천하라. 내가 먼저 다가서야 상대방도 애정에 눈을 뜨겠다.
  
▶용띠
 추진력과 굳센 정신으로만 사업하겠다는 것은 착각이다. ㅅ, ㅇ, ㅁ 성씨 쥐, 말, 토끼띠 남자 귀인이 도움을 주겠으나 개, 양띠는 멀리하라. 1, 5, 8, 10월생 언행을 조심하라. 과거지사를 갖고 함께 살아온 사람에게 이러쿵저러쿵하는 것은 제 얼굴에 침 뱉기다.

▶뱀띠
 ㄴ, ㅅ, ㅎ 성씨 하늘에서 천둥이 치더니 가뭄에 소나기가 오는 격. 건설업, 철재업 종사자 지금 한몫을 잡을 기회다. 다시 한번 사업의 기본 정신을 깨달아야 할 듯. 2, 5, 11월생 사랑의 행복감에 젖어 이성을 잃어버리기 쉬울 듯. 자중하라. 남쪽 사람을 멀리할 것.

▶말띠
 새롭게 추진할 일은 오전에 하면 좋은 결과를 낳을 듯. 4, 5, 7, 11월생 ㅁ, ㅇ, ㅍ 성씨 통신, 전자 계통 사업에 투자하라. 초기에는 불리하나 차츰 운수 대통할 수 있다.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시기다. 마음의 결정을 하라.
  
▶양띠
1, 7, 8월생 사업가 금전적으로 고통받을 시기. 가정도, 사업도 얼어붙은 기분이라 오늘은 심신이 불안하다. ㄷ, ㅅ, ㅂ, ㅎ 성씨 분수에 어긋나는 일을 하지 말 것. 지금 고비만 잘 넘기면 삼일 뒤에는 기쁜 일이 있다. 과욕을 버리라.

▶원숭이띠
1, 3, 5월생 하루가 길한 날이니 복권을 사도 좋을 듯. 애정도 사업도 오늘만큼은 오케이. ㄱ, ㅅ, ㅇ 성씨 직장인 상사와 의견 차이로 큰 소리가 나지 않으면 사랑 때문에 울 수 있다. 서로 한 발을 양보하는 아량과 타협이 중요하다. 과음은 금물.
  
▶닭띠
 모니터는 있는데 본체가 없는 격. 5, 8, 10월생 짝이 없으니 허무하고, 당신 존재가 무의미하구나. ㄴ, ㅅ, ㅍ 성씨의 소개면 당신 입에는 맞지 않으나 제 역할은 할 듯. 탄탄한 당신 능력으로 사업을 시작해도 좋다. 애정은 장벽.

▶개띠
 주택에서 아파트로 들어가니 답답하기 이를 데 없는 격. ㅁ, ㅂ, ㅊ 성씨 다시 한번 꿈을 펼칠 기회를 잡으라. 발바닥에 땀이 나도록 뛰면 답답함은 그칠 것이고, 새로운 사업의 아이템으로 눈이 번쩍 뜨일 듯. 가정을 지키는 것은 당신 의무.

▶돼지띠
4, 7, 8, 12월생 사업가 서, 남쪽에서 중요한 손님이 올 듯. 당신이 상대하기 힘겨우니 사내에 뱀, 범, 원숭이띠가 있으면 같이 만나라. 괜찮은 거래처가 될 수 있다. ㄱ, ㄴ, ㅅ, ㅎ 성씨 자녀로 인해 기분 좋은 하루가 되겠다. 애정에는 웃음꽃이 피는구나.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