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주머니~장학금까지 쏜다...서점가, 신학기 선물 이벤트

등록 2018.02.24 09: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주머니~장학금까지 쏜다...서점가, 신학기 선물 이벤트

【서울=뉴시스】신효령 기자 = 서점가가 신학기를 앞둔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교보문고는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온라인·오프라인 영업점 통합 이벤트로 '신학기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초·중·고등학생 학습서 및 어린이영어 이벤트 도서를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시 학습문구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교보문고는 3월18일까지 '건강한 신학기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도서 포함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요가켓 노트, 굿베이스 체험키트, 눈건강 체험 샘플을, 이벤트 도서 포함 5만원 이상 구매시 오가켓 에코백, 정관장 아이패스를 준다.

주머니~장학금까지 쏜다...서점가, 신학기 선물 이벤트

인터파크도서도 학생들이 신학기를 더욱 알차게 맞이할 수 있도록 초중고 학습서, 대학교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신학기 새출발을 준비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우리 아이 학교가는 날' 이벤트를 연다.

유아동 도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신학기 필수품인 '준비물 주머니(I-Point 1500P 차감)'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클립파일(I-Point 1000P 차감)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의 첫 사회생활을 응원할 수 있도록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합니다', '나의 첫 사회생활', '초등학교 입학 준비 총정리' 등 관련 도서를 소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학년별로 교과서에 수록된 책들을 한데 모은 '초등교과서 수록 도서전'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애니멀 다용도 수납함(I-Point 1000P 차감), 1만원 이상 구매 시 두더지 포켓 게임기, 씨앗연필, 애니 전동지우개, 크런치 슬라임을 사은품(택1)으로 증정한다.

대학생 대상으로 '시바시바 신학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토익·토플 등 어학서와 각종 자격증 관련 서적, 컴퓨터 교재, 전공서적 등 대학생들의 스펙 쌓기를 돕기 위한 다양한 도서들을 한데 모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시바견 노렌, 시바견 유리컵, BBH 잉크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선택 시 I-Point 차감 또는 결제)한다.
주머니~장학금까지 쏜다...서점가, 신학기 선물 이벤트

영풍문고는 종각종로본점, 분당 서현점, 의정부 신세계점, 인천 터미널점, 광주 터미널점, 김포공항 롯데점에서 다음달 18일까지 신학기 청춘 장학금 이벤트를 연다.

학습서·참고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영수증 응모 후 총 40명을 추첨해 1인당 30만원의 '청춘 장학금'을 지급한다.

영풍문고는 종각종로본점, 여의도 IFC몰점, 분당 서현점 등 전국 21개 지점에서 3월9일까지 롯데 멤버스 엘포인트(L.POINT) 사용 고객에게 20%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영풍문고는 3월5일까지 '신학기 기분 UP 도서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연다.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기분 UP 도서교환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계정당 각 1매씩 총 3매 발급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