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이달 만 꾹 참자!

등록 2018.03.18 00:0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이달 만 꾹 참자!


【서울=뉴시스】'오늘의 운세' 2018년 3월18일(음력 2월2일 기유일)   

▶쥐띠
미혼 남녀는 혼담이 있으니 순리대로 행하면 행운의 배필이 정해진다. 지나치게 자존심을 세우다 배필을 놓치니 신중히 생각하라. 서, 남쪽 사람이 인연인 듯. 5, 6, 12월생 처세에 주의하고, 오직 한길을 택해야 한다.

▶소띠
가족으로 인해 신경을 쓸 일이 생기겠다.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고, 음식도 조심하라. 애정은 부드러운 대화와 감촉이 느껴지는 손길을 상대가 원한다. ㅂ, ㅊ, ㅇ 성씨는 가정에 활력소가 필요하다.
 
▶범띠
하려는 일은 진행이 순조롭고, 집안에 경사가 있을 운이다. 집에만 있으면 신병이 생기고, 짜증만 나니 무엇인가 운명에 맞는 일을 하라. 속박되는 것을 지극히 싫어하는 성격이라 가정에 불화가 있을 듯. 3, 5, 9월생 나를 낮추라.

▶토끼띠
어려운 일들이 산적했으니 심신이 피로하고, 짜증만 생긴다. 모든 사람이 내 마음 같지 않으니 친하다 해도 너무 믿지 말라. 오히려 당신을 이용할 궁리부터 한다.
  
▶용띠
맡은 일을 열심히 하고 있으나 뜻대로 되지 않아 고심할 수다. ㄴ, ㅂ, ㅎ 성씨는 자기가 뿌린 씨로 말미암아 책임을 지게 된다. 책임 전가는 불행을 자초하는 일이니 받아들이라. 남의 마음을 알아줘야 내 마음도 남에게 이해받게 된다.
 
▶뱀띠
아랫사람을 잘 다스리고,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생각 없이 흘린 말로 인해 큰 봉변을 당할 수 있다. 사람이 무리하게 돈을 따라가는 것보다 돈이 사람을 따라야 자연스러운 법이다. 진실한 지혜를 받아들이라. 서쪽 사람이 돕는다.

▶말띠
변동하자니 뜻대로 안 되고, 쓸 곳이 많아 융통하자니 잘 되지 않는다. 현재는 불황 상태이니 마음이 답답하겠다. 4, 7, 11월생 애정, 자식 문제를 지혜롭게 대처하라. 회색으로 단장할 것.
  
▶양띠
인내하고 노력해도 잘 끝맺지 못 하면 모든 일이 수포로 돌아간다. 행운은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니 기회를 포착하라. 2, 8, 12월생 자본이 없다고 여자 돈을 사용하면 조건이 붙는다.
  
▶원숭이띠
무슨 일이든 심사숙고해 결과를 추측하고 결정해야 해를 막을 수 있다. 대인 관계에서 방심은 금물이다. 쉽게 생각하고, 쉽게 처리해서는 무슨 일이든 기대할 수 없다. 3, 7, 9월생 삶의 노력이 필요할 때다.
 
▶닭띠
현재 금전 유통이 잘 안 된다고 변동하게 되면 임시방편일 뿐 더욱 고전을 면치 못 한다. 내달부터는 풀릴 듯하니 인내하라. ㅁ, ㅂ, ㅇ 성씨 내 것 아니면 탐내지 말아야 한다. 관재수가 뒤따른다.
 
▶개띠
남녀 관계에 깊이 빠지지 말라. 구설에 오른다. 분수를 망각한 행동은 가정 파탄은 물론 관재수마저 동반하니 모든 것을 억제해야 한다. 3, 5, 11월생은 부부간 대화가 필요하다. 한 사람이 양보하면 가정에 웃음꽃이 핀다.
  
▶돼지띠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얻는 수다. 본인 단점은 '우물에서 숭늉 찾는 것'이라고나 할까 달콤한 남의 말 열 마디를 듣는 것보다 가족의 진실한 충고 한마디가 본인에게 더 이롭다는 것을 알라. ㅇ, ㅊ, ㅁ 성씨 자기 자신을 지키라.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