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주말 미세먼지 공포 속 집이 답답하다면 자녀와 호텔로 대피할까?

등록 2019.02.23 10:23:38수정 2019.02.23 11:12:19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그랜드 힐튼 서울,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3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키즈 룸' 시간제 이용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키즈카페 또는 직업 체험 테마파크 2인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전경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전경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23일에도 공포의 '중국산' 미세먼지가 전국을 뿌옇게 뒤덮고 있다. 미세먼지 탓에 어린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모처럼 맞이한 주말에 가족과 함께  야외에서 성큼 다가온 봄을 만끽하고 싶지만, 자녀 건강을 생각하면 꿈도 꿀 수 없는 일. 그렇다고 답답한 집 안에 갇혀 지내자니 속상할 수밖에 없다.

이럴 때 서울 시내 유명 호텔들이 내놓은 '키즈 상품'이 좋은 해결책일 수 있다. 눈에 띄는 몇 가지를 꼽아본다.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의 '범퍼카'

【서울=뉴시스】'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의 '범퍼카'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3월3일까지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 자녀 동반 3인 가족 고객이 휴식, 놀이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꾸민다.  

딜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30% 할인,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3인(성인 2·어린이 1) 이용, 피트니스·실내 수영장 입장, 사우나 50% 할인 등으로 구성한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호텔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인 서울 은평구 진관동 롯데몰 은평점 3~4층에 국내 최대인 약 6600㎡(2000평) 규모로 자리한 '신비로운 해저 왕국 탐험' 콘셉트의 어린이 키즈파크다. 3층 '언더씨 킹덤', 4층 '언더씨 캐슬'로 이뤄졌다. 어린이 전용 어트렉션을 다양하게 갖춘 것은 물론 키즈 뮤지컬·캐릭터 댄싱쇼 등 공연을 펼친다.  

티몬, 쿠팡, 위메프 등에서 판매한다. 15만1790원(세금·봉사료 포함).

【서울=뉴시스】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키즈 룸'

【서울=뉴시스】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키즈 룸'


○···금천구 독산동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은 오는 28일까지 '아당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당겨'는 '아이와 함께 당일치기 겨울방학' 줄임말이다.

이 프로모션은 이름 그대로 이 호텔 키즈 전용 객실을 1박 방식이 아니라 시간제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3시간, 6시간 등 필요에 따라 이용 시간을 선택해 7만원(세금 별도)부터 성인 2명, 아동 2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키즈룸은 2층 침대부터 어린이 전용 소파, 도서, 인형 등 어린이가 선호하는 각종 아이템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졌다.

이용 시간 동안 실내 수영장·사우나 입장 혜택을 주고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숙박료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서울=뉴시스】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키즈 호캉스 패키지'

【서울=뉴시스】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키즈 호캉스 패키지'

 
○···영등포구 영등포동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올해 말까지 '키즈 호캉스 패키지'를 운영한다.

딜럭스 룸 1박과 함께 호텔이 터를 잡은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내 키즈 카페 또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패키지다.

영·유아 자녀 포함 가족에게는 친환경 키즈 카페 '딸기가 좋아' 3시간 2인(성인 1인·어린이 1인) 이용을 중심으로 한 '딸기가 좋아' 옵션을, 유치원생·초등학생 자녀 포함 가족에게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 반일 2인(〃) 이용을 메인으로 한 '키즈앤키즈' 옵션을 추천한다.

피트니스 입장, 투숙 기간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카페·미용실·네일숍 등 할인 혜택 제공 등을 준다.

14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