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토끼띠, 발판 챙겨라

등록 2014.07.31 00:01:00수정 2016.12.28 13:08:5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7월31일 목요일 (음력 7월5일·계묘)  ▶쥐띠 = 그동안의 수고가 결실을 맺을 시기이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를 원망하거나 미워하지 마라. 한 순간의 실수는 누구에게나 있는 것. 그와 앞날에 큰일을 할 수 있을 운. ㅈ·ㄷ·ㅍ 성씨를 믿지마라.  ▶소띠 = 주위의 방해가 일을 꼬이게 만들 수. 먼 여행길은 삼가고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풀라. 욕심은 금물이며 혼자서 차분히 지내는 것이 좋겠다.ㄱ·ㅅ·ㅂ성씨는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풀어야 할 때. 투기는 후회를 부르니 생각조차 하지 마라.  ▶범띠 = 주어진 일에만 열중하면 길하니 용기 잃지 말 것. 그러나 말 조심할 필요는 있겠다. 생각없이 함부로 비밀을 발설하지 말라. 1·2·3월생은 동쪽 사람과 협력을 이루라.  ▶토끼띠 = 지붕에 오르려면 사다리가 필요하다. 높은 곳을 바란다면 생각만 하지말고 먼저 준비를 해야한다. 용띠가 도움을 줄 듯. ㄱ·ㅂ·ㅅ성씨는 남쪽 사람에게 큰 힘을 얻으니 노력한 만큼 모든 일이 이루어지겠다. 신병수가 따르니 건강에 신경 써야 할 때.  ▶용띠 = 자만과 나태함을 버리고 자기 임무에 정진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 소문에 이끌려 동요하지 말 것. 노력을 하면 그만큼의 결실도 얻을 것이다. 애정문제에서는 상대방의 속임수를 조심할 것.  ▶뱀띠 = 그대의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서쪽 사람을 만나면 두 사람이 힘을 합쳐 큰 뜻을 펼칠 수다. 미래를 설계할 때 용기를 갖고 힘차게 행하라.  ▶말띠 = 고생 끝에 낙이 온다. 복잡하게 꼬여있던 어려운 일들이 서서히 풀리는 운이다. 8·10·11월생은 북쪽사람의 도움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할 운이지만 힘에 겹겠다. 아내가 도와준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듯. 검정색으로 단장하면 자신감이 생긴다.  ▶양띠 = 한 가지 일에만 몰두하면 성공하겠다. 두 마리 토끼를 쫓으려다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으니 현재에 만족할 것. 한 사람에게만 애정을 쏟는다면 가정 또한 화기애애하다. 금전적인 문제로 친구와 다툴까 걱정된다. 신경과민으로 건강을 해칠 염려가 있다.  ▶원숭이 = 타인을 의식하지 않고 성실한 자세를 잃지 않는다면 귀인이 도와 알찬 내실을 기할 수 있을 듯. 가족이나 친구의 의견을 존중하며 협조를 요청할 때 금전문제 또한 해결될 기미가 보이겠다. 동·서쪽이 길방.  ▶닭띠 = 모든 것을 신중히 하라. 실언 한마디로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진실한 말 한마디로 풍요로움을 느낄 수도 있다. 남의 말 때문에 중심을 잃지 말라. 지금은 인내할 때다. 마음의 안정을 찾고 밤길 운전은 조심해라.  ▶개띠 = 하고 싶은 일은 있으나 금전이 따라주지 않으니 어려움을 겪을 수. ㄱ·ㅂ·ㅇ성씨는 주위에 도움을 청해야 길이 열리겠다. 답답한 일들이 있을지라도 인내로 극복하면 크게 대성하니 건강부터 추스려라.  ▶돼지띠 = 어제의 일들을 잊고 오늘만을 생각하라. 그러면 복잡했던 애정문제도 원만히 해결된다. 업무가 많아 육체적인 피로가 예상되나 상사에게 인정받는 기쁨 또한 크구나. 3·7·9월생은 남의 것을 탐내지 마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7월31일 목요일 (음력 7월5일·계묘)

 ▶쥐띠 = 그동안의 수고가 결실을 맺을 시기이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를 원망하거나 미워하지 마라. 한 순간의 실수는 누구에게나 있는 것. 그와 앞날에 큰일을 할 수 있을 운. ㅈ·ㄷ·ㅍ 성씨를 믿지마라.

 ▶소띠 = 주위의 방해가 일을 꼬이게 만들 수. 먼 여행길은 삼가고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풀라. 욕심은 금물이며 혼자서 차분히 지내는 것이 좋겠다.ㄱ·ㅅ·ㅂ성씨는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풀어야 할 때. 투기는 후회를 부르니 생각조차 하지 마라.  

 ▶범띠 = 주어진 일에만 열중하면 길하니 용기 잃지 말 것. 그러나 말 조심할 필요는 있겠다. 생각없이 함부로 비밀을 발설하지 말라. 1·2·3월생은 동쪽 사람과 협력을 이루라.

 ▶토끼띠 = 지붕에 오르려면 사다리가 필요하다. 높은 곳을 바란다면 생각만 하지말고 먼저 준비를 해야한다. 용띠가 도움을 줄 듯. ㄱ·ㅂ·ㅅ성씨는 남쪽 사람에게 큰 힘을 얻으니 노력한 만큼 모든 일이 이루어지겠다. 신병수가 따르니 건강에 신경 써야 할 때.

 ▶용띠 = 자만과 나태함을 버리고 자기 임무에 정진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 소문에 이끌려 동요하지 말 것. 노력을 하면 그만큼의 결실도 얻을 것이다. 애정문제에서는 상대방의 속임수를 조심할 것.

 ▶뱀띠 = 그대의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서쪽 사람을 만나면 두 사람이 힘을 합쳐 큰 뜻을 펼칠 수다. 미래를 설계할 때 용기를 갖고 힘차게 행하라.

 ▶말띠 = 고생 끝에 낙이 온다. 복잡하게 꼬여있던 어려운 일들이 서서히 풀리는 운이다. 8·10·11월생은 북쪽사람의 도움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할 운이지만 힘에 겹겠다. 아내가 도와준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듯. 검정색으로 단장하면 자신감이 생긴다.

 ▶양띠 = 한 가지 일에만 몰두하면 성공하겠다. 두 마리 토끼를 쫓으려다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으니 현재에 만족할 것. 한 사람에게만 애정을 쏟는다면 가정 또한 화기애애하다. 금전적인 문제로 친구와 다툴까 걱정된다. 신경과민으로 건강을 해칠 염려가 있다.

 ▶원숭이 = 타인을 의식하지 않고 성실한 자세를 잃지 않는다면 귀인이 도와 알찬 내실을 기할 수 있을 듯. 가족이나 친구의 의견을 존중하며 협조를 요청할 때 금전문제 또한 해결될 기미가 보이겠다. 동·서쪽이 길방.

 ▶닭띠 = 모든 것을 신중히 하라. 실언 한마디로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진실한 말 한마디로 풍요로움을 느낄 수도 있다. 남의 말 때문에 중심을 잃지 말라. 지금은 인내할 때다. 마음의 안정을 찾고 밤길 운전은 조심해라.

 ▶개띠 = 하고 싶은 일은 있으나 금전이 따라주지 않으니 어려움을 겪을 수. ㄱ·ㅂ·ㅇ성씨는 주위에 도움을 청해야 길이 열리겠다. 답답한 일들이 있을지라도 인내로 극복하면 크게 대성하니 건강부터 추스려라.

 ▶돼지띠 = 어제의 일들을 잊고 오늘만을 생각하라. 그러면 복잡했던 애정문제도 원만히 해결된다. 업무가 많아 육체적인 피로가 예상되나 상사에게 인정받는 기쁨 또한 크구나. 3·7·9월생은 남의 것을 탐내지 마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