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내 아이 ‘키 성장’…77%의 숨은키를 찾아야

등록 2014.11.18 09:18:08수정 2016.12.28 13:41:05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아이들의 최대 고민은 무엇일까?  한 설문조사 결과, 청소년들이 가장 고민이라고 꼽은 것은 키와 몸무게를 포함한 ‘외모’로 나타났다.  세월이 흐르면 흐를수록 평균 신장이 높아지고 있으며, 큰 키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키가 작고 왜소한 아이들은 상대적으로 큰 아이들에 비해 자신감이 떨어져 학교생활에서 겉돌거나 심할 경우 왕따를 당하는 원인이 되기도 하기 때문이다.  이에 내 아이의 작은 키를 걱정하는 부모도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흔히 부모가 작으면 아이도 작다고 말한다. 그러나 통계결과 부모의 유전적인 요소가 아이의 성장에 미치는 요소는 불과 23%에 지나지 않는다고 하며, 나머지 77%는 주변 환경에 의해 얼마든지 더 클 수 있다고 나타났다.  성장판이 닫히기 전까지 아이들이 성장하는 동안 숙면, 영양공급, 적당한 운동이 병행되면 부모의 키와는 상관없이 얼마든지 더 클 수 있다는 것.  이에 성장 호르몬 분비에 직간접적으로 작용하여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롱키원골드’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작은 거인 박남정과 그의 두 딸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롱키원골드’는 SGA, CBP 특허를 두 개나 보유하고 있으며, 7대 주요 영양소와 29가지 부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을 정도의 탄탄한 신뢰를 바탕으로 엄마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녀들에게 쓰디쓴 한약을 먹이거나 주기적으로 병원에 성장판 주사를 맞으면서 비싼 금액에 부담스러워 하는 부모님들에게 문의가 많으며, 자녀의 균형 성장을 도와주는 롱키원 골드를 통해 ‘작은 키 콤플렉스’에서 해방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에서 만들었다”고 전했다.  롱키원골드는 츄어블 타입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어 어린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어 '성장 보조제 1위'의 아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롱키원골드’(http://newsis.knki-first.co.kr/)는 제품 자료와 함께 6일 무료 체험분을 무료로 체험 후 결정할 수 있는 ‘6일 무료 체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롱키원골드 바로가기 : http://newsis.knki-first.co.kr/  아이프레임 삽입 (http://knki-first.co.kr/newsislongkidb.html)

아이들의 최대 고민은 무엇일까?

 한 설문조사 결과, 청소년들이 가장 고민이라고 꼽은 것은 키와 몸무게를 포함한 ‘외모’로 나타났다.

 세월이 흐르면 흐를수록 평균 신장이 높아지고 있으며, 큰 키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키가 작고 왜소한 아이들은 상대적으로 큰 아이들에 비해 자신감이 떨어져 학교생활에서 겉돌거나 심할 경우 왕따를 당하는 원인이 되기도 하기 때문이다.

 이에 내 아이의 작은 키를 걱정하는 부모도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흔히 부모가 작으면 아이도 작다고 말한다. 그러나 통계결과 부모의 유전적인 요소가 아이의 성장에 미치는 요소는 불과 23%에 지나지 않는다고 하며, 나머지 77%는 주변 환경에 의해 얼마든지 더 클 수 있다고 나타났다.

 성장판이 닫히기 전까지 아이들이 성장하는 동안 숙면, 영양공급, 적당한 운동이 병행되면 부모의 키와는 상관없이 얼마든지 더 클 수 있다는 것.

 이에 성장 호르몬 분비에 직간접적으로 작용하여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롱키원골드’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작은 거인 박남정과 그의 두 딸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롱키원골드’는 SGA, CBP 특허를 두 개나 보유하고 있으며, 7대 주요 영양소와 29가지 부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을 정도의 탄탄한 신뢰를 바탕으로 엄마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녀들에게 쓰디쓴 한약을 먹이거나 주기적으로 병원에 성장판 주사를 맞으면서 비싼 금액에 부담스러워 하는 부모님들에게 문의가 많으며, 자녀의 균형 성장을 도와주는 롱키원 골드를 통해 ‘작은 키 콤플렉스’에서 해방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에서 만들었다”고 전했다.

 롱키원골드는 츄어블 타입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어 어린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어 '성장 보조제 1위'의 아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롱키원골드’(http://newsis.knki-first.co.kr/)는 제품 자료와 함께 6일 무료 체험분을 무료로 체험 후 결정할 수 있는 ‘6일 무료 체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롱키원골드 바로가기 : http://newsis.knki-first.co.kr/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