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범띠, 큰 계획은 미루라

등록 2014.10.22 00:01:00수정 2016.12.28 13:33:07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0월22일 수요일 (음력 9월29일·병인)

 ▶쥐띠 = 각고의 노력으로 오곡백과를 추수해 창고가 가득하니 모든 것이 여유롭다. 72년생 감정이 격해지기 쉬울 때이니 경계할 것. 5·8·9월생 하고 싶은 것은 많으나 마음과 몸이 따라주지 못하는 격. 외출은 금물.

 ▶소띠 = 탐욕도 미움도 벗어놓고 물같이, 바람같이 넘겨야 할 때. 마음의 풍요로움이 있으면 운기를 모을 수 있는 날이다. 1·2·7·8월생 사는 곳을 떠나고 싶은 충동이 있겠으나 지금은 때가 아님을 알라. ㅁ·ㅂ·ㅌ성씨 증권은 당분간 보류하는 것이 좋을 듯.

 ▶범띠 = 물이 역류하는 수이니 마음이 불안하고 평탄치 않은 날이다. 현재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침착할 것. 큰 계획은 미루고 이정표에 맞는 사항을 수집하라. ㄱ·ㄷ·ㅈ·ㅎ성씨 식구 중 가출이나 신병수 있으니 특별히 신경 쓸 것. 남·서쪽 사람의 말은 듣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토끼띠 = 남의 것이 더 좋아 보이니 눈앞이 어두워지는 격. 꿩도 닭도 놓치는 수다. 1·2·4·9월생 맞벌이 부부는 남자에 대한 걱정으로 마음이 평탄치 못할 수. 미혼자 ㅂ·ㅅ·ㅎ성씨는 정신건강이 최고인 상태. 홀로서기 연습을 할 때임.

 ▶용띠 = 직업과 금전문제가 운대를 꼬이게 한다. 64년생 너무 앞질러 가면 충돌하기 십상이니 이치에 맞게 순리에 따르라. ㄱ·ㅁ·ㅇ·ㅈ성씨 독선적인 언성과 주관적인 결정은 큰 손실과 문제를 동반할 것이니 상호 협동이 필요한 시기.

 ▶뱀띠 = 2·3·8월생 중 ㄴ·ㅁ·ㅎ 성씨 맹목적인 기다림은 좋을 게 하나도 없다. 오지 않을 임이다. 65년생 갈 곳을 찾지 못해 애를 태우다 기회를 만나니 새로운 길이 전개될 듯. 변화·변동이 많은 시기이나 자리 변동은 삼갈 것.

 ▶말띠 = 침체됐던 일들이 하나씩 풀릴 듯. 54·66년 1·3·12월생 급한 마음으로 서두르면 제대로 되는 게 없다. ㅂ·ㅇ·ㅈ·ㅊ성씨 자신감으로 추진하라. 희망이 보인다. 남·서쪽의 토끼·범·원숭이띠의 마음을 읽어라. 노란색은 삼갈 것.

 ▶양띠 = 인생길은 이제부터 시작이니 새로운 각오로 힘찬 발을 딛는 순간 서광이 동서남북으로부터 서서히 비춰 올 것임. ㄱ·ㅈ·ㅎ성씨 마음을 읽어주는 사람은 머나먼 곳에 있다. 자신의 잘못이 아니더라도 타인으로 손해 볼 수 있을 듯. 대인관계 주의.

 ▶원숭이띠 = 성급한 성격 때문에 잘 돼가는 일도 놓칠 수 있다. 매사 느긋한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을 듯. 1·2·7월생 자신을 소홀히 하다가 남의 것까지 책임져야 할 우려가 있으니 조심할 것. ㅂ·ㅇ·ㅊ성씨는 소·용·돼지띠와는 더욱 진전되겠다. 파란색이 길색.

 ▶닭띠 =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부부간의 화합으로 노력하면 대가가 보일 듯. 뜻을 이루기가 다소 어렵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성과가 있다. 2·4·9월생 힘이 모자라면 동·남쪽의 5·7·11월생 ㄱ·ㅊ·ㅎ성씨를 찾아라. 큰 힘이 돼 줄 사람이다.

 ▶개띠 = 지나친 신경으로 정신이 피로에 지쳐 있다. 한걸음 뒤로 후퇴할 때 순조롭게 해결될 듯. 5·9·11월생은 애정적으로 부딪치지 말 것. 마음만 아프겠다. ㅁ·ㅅ·ㅇ성씨 자신의 마음 의지할 곳 없다고 원망하지 마라. 붉은색이 행운.

 ▶돼지띠 = 의견대립으로 크나큰 구설이 따를 수 있으니 항상 주변을 경계하라. 피하려고만 하지 말고 풀어라. 잘못된 애정이다 싶으면 5·9·11월생 ㅂ·ㅁ·ㅊ성씨 빠를수록 좋으니 청산하는 것이 좋을 듯. 손재수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