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소띠, 남의 마음속은 알 수 없다

등록 2015.08.29 00:01:00수정 2016.12.28 15:31:3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5년 8월29일 토요일(음력 7월16일·정축)

 ▶쥐띠 = 이럴까 저럴까 망설임이 많은 수다. 욕심이 많아 현혹될 염려 있을 듯. 자기 것만 위해서 전력하고 만족함을 얻어라. 돼지·범·뱀·원숭이띠를 믿는 것이 좋으나 물질에 눈이 어두우면 관재수 우려되니 욕심은 금물.

 ▶소띠 = 사람의 마음은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상대방의 마음 깊이까지 헤아릴 수 없다. 십분 경계하는 자세로 접근하라. 1·9·12월생 애정도 금운도 아직은 안정이 안 된 상태구나. 기분전환해서 가정을 지키며 행복을 찾을 것.

 ▶범띠 = 포부는 크나 모든 일의 체계가 잡히지 않고 정리가 잘 되지 않으니 조금은 답답하지만 곧 풀리고 성취할 수 있다. 건강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 할 때. 쥐·토끼·말띠보다 돼지·닭·뱀·원숭이띠가 도움 줄 듯.

 ▶토끼띠 = 기본적인 자세가 되어있으면 사회에서나 가정에서 존경 받을 수 있다. 현 시대에는 암탉이 울면 집안이 부유해짐을 알라. 활동할 수 있는 능력이 되면 마음껏 활동할 것. 여자라고 못할 것이 없지 않는가. 본인의 특기를 살려야 할 때.

 ▶용띠 = 모든 문제는 마음에서 오는 것. 마음은 항상 자신을 지배하는 주인이므로 안정을 찾아야 한다. 말·양·쥐·개띠를 좋아하다 미움으로 변하는 것은 남을 무시하는 성격 때문이다. 스스로 마음의 수양을 닦아라.

 ▶뱀띠 = 마음에 안정을 찾고 목표를 정해 놓고 차분하게 계획대로 추진하면 차질이 없겠다. 모든 문제는 흐르는 물과 같이 풀어야 할 때. 성질을 낼 때가 아니니 순리대로 차근차근 행하라. 4·5·10월생 남쪽일은 해결될 수 있다.

 ▶말띠 = 선의를 지키고 본분을 잃어서는 안 된다. 가까운 눈 보다는 먼 눈이 무섭다는 것을 늘 명심하고 처신에 신중을 기할 것. 부부가 함께 활동하는 것은 좋으나 1·9·12월생은 오해 받아 고생할 수 있으니 조심함이 좋을 듯.

 ▶양띠 = 가족들의 마음을 하나로 뭉쳐야 할 때다. 서로가 제각기 행동한다면 남과 다를 것이 없지 않겠는가. 마음은 금방이라도 부자가 될 것 같은데 생각뿐. ㅂ·ㅇ·ㅈ성씨는 검정색은 항상 삼가고 푸른색을 입을 것.

 ▶원숭이띠 = 거북이가 토끼를 따라잡은 것처럼 끈기 있게 인내하면 최상의 길이 보인다. 매사에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무엇인가 잊은 것 같은 속마음은 욕심 때문이다. 시간을 갖고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보라. 붉은 옷이 길조.

 ▶닭띠 = 내 마음 아무도 몰라준다고 낙심하지 마라. 때가 되면 알아줄 날 있을 것이다. 여인의 도움으로 귀인을 만날 수. 3·5·9월생은 이사나 변동하는 것 착수하라. 금전관계는 이제껏 재미 보았던 일 힘에 겨울 듯.

 ▶개띠 = 보기는 따스해 보여도 속마음은 냉정한 애정으로 남을 기만할 때가 있는데 그것만 조심하면 좋겠다. 하고자 하는 일은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라. 남에게 친절한 것 소용없다. 내 가정 내 가족을 먼저 생각하라.

 ▶돼지띠 = 말없이 꾸준한 노력파이지만 중단수가 있다. 인내 속에서 일을 진행시키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지나친 욕심은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현재 하고 있는 것 말고 확장하는 것은 삼갈 것. 욕심 부리지 말고 현재생활에 만족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